[김민정 일본 통신원] 지난 20일 일본에서 반려견이 있는 승객들만을 태운 전세기가 떴습니다.
ANA항공이 기획한 이벤트였는데요,
나리타공항에서 출발, 쿠시로의 온천 호텔에서 묵으면서 족탕과 도그런, 유람선 관광 등을 하고 다시 나리타공항으로 돌아오는 2박3일간의 일정이었습니다.
성인 2명과 개 1마리를 한 팀으로 팀당 250만원 가까운 비용이 들었는데요, 지난 3월 발매 하루 반 만에 매진됐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사람 87명, 그들의 개 44마리가 여행을 떠났습니다. 실제 여행은 어땠을까요.
전세기에 탑승한 블로거의 사진들과 현지 매체 보도 등의 사진을 엮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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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치불독과 함께한 50대 부부. 이번 이벤트에 가장 먼저 신청한 부부라고 합니다. 아사히신문 보도 캡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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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존은 첫번째 신청자들을 위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ANA항공이 꽤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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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존 행사를 위한 ANA항공의 스탭들. ANA항공이 준비 많이 했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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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이벤트인데 인증샷이 없을 순 없겠죠. 티켓과 함께 찰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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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딜 가나 살짝 룰을 어기시는 분들이 있죠. 전세기이지만 케이지 안에 넣는 것이 원칙이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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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도착공항 도착. 그런데 여기에도 ANA항공에서 의전을 준비했습니다. 아사히신문 보도 캡쳐 |
케이지 안에 넣도록 했으니 개들이 비행기 안을 활보하는 그런 모습은 아니었을 듯합니다.
아마 개보다 사람들이 더 즐거운 여행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런 전세기가 다시 뜰 수 있을까요?
ANA항공 관계자는 "기내는 조용했다"며 "수요가 있다는 것은 충분히 확인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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