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동물박람회 5개가 한 자리에' 메쎄이상, '2022 메가주' 개최

 

[노트펫]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박람회 케이펫페어를 필두로 총 5개의 박람회가 한 자리에서 개최된다.

 

메쎄이상은 ‘케이펫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페스티벌 ‘2022 메가주’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4홀에서 500개사 1,500부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022 메가주’는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케이펫페어’, 고양이 집사만을 위한 ‘가낳지모캣페어’(옛 케이캣페어),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펫라이프쇼’, 반려인들을 위한 가전/전자제품을 선보이는 ‘펫가전쇼’, 나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는 펫푸드 요리경연대회 ‘펫셰프코리아’ 및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펫아트쇼’로 구성된다.

 

반려동물 산업에 대해 심층적으로 고민하고 참가업체의 비즈니스 지원과 반려동물 산업 다각화를 위해 ‘제 1회 메가주 펫 비즈니스 서밋’도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브랜딩, 마케팅과 관련된 세션들과 반려동물 산업의 현황분석과 트렌드전망 관련 투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별도 컨퍼런스장에서 참가업체 및 사전 신청된 반려동물 산업 종사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KOTRA와 함께하는 1:1 온라인 수출상담회, 온오프라인 유통사 MD들과의 1:1비즈매칭상담회, 국영문 홍보영상촬영과 신제품 쇼케이스 등 다양한 방향으로 참가사의 산업역량 향상을 지원한다. 신제품 쇼케이스에서는 메가주에 참가하는 30개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보아 참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2022 메가주는 1홀의 '가낳지모 캣페어'를 제외한 2~4홀은 목줄과 하네스를 착용한 반려동물에 한하여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가낳지모캣페어’가 진행되는 1홀은 안내견을 제외한 모든 반려동물의 입장이 제한된다. 사전예약과 참가 행사 관련 안내는 관련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