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네츄럴코어, 유기동물 인식 개선·입양 활성화 위한 '리홈플리마켓' 캠페인 참여

ⓒ노트펫
사진=네츄럴코어 제공

 

[노트펫]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는 유기·구조된 동물들을 위한 기부와 제품 체험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7일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열린 '리홈 마켓 인 타임테라스'에 참여했다. 동물 보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네츄럴코어를 포함한 약 2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해 반려견 용품 자선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의 중요성을 전했다.

 

네츄럴코어는 유기견 구조 및 치료비·수술비 모금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방식의 제품 판매와 함께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참여 이벤트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센시티브케어' 라인 강아지 사료 샘플 2종, '쁘띠키친', '심플리' 라인 강아지 간식, 인기 고양이 사료 샘플 등 강아지·고양이 인기 제품과 휴대용 탈취제 '네츄럴클린', 배변 패드를 증정했다. 네츄럴 클린은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반려동물 활동공간 탈취제 제품 검사에서 시중 판매 제품 중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