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브이오엠 알엑스, '반려동물 소양감 식이 관리' 웨비나 오는 29일 개최

ⓒ노트펫
사진=브이오엠 알엑스 제공

 

[노트펫] 반려동물 복합 질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이오엠 알엑스(V.O.M RX)는 오는 29일 수의사 웨비나 플랫폼인 '아이해듀'를 통해 '개와 고양이의 소양감에 대한 식이 관리"를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내과 원장이자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겸임교수인 김효진 원장이 맡는다. 반려동물에서 흔히 나타나는 소양감 동반 피부질환을 진단 가이드라인에 따라 체계적으로 살펴보고,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관리의 최신 트렌드와 식이 관리법을 임상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의 주요 아젠다는 ▲가려움증을 가진 개에서의 진단적 접근법 ▲가려움증 관리를 위한 주요 전제: 피부장벽 및 세균 불균형 ▲소양감 관리를 위한 치료법 ▲경구제·주사제·외용제·식이 관리·ASIT 및 기타 치료 ▲가려움증을 가진 고양이에서의 진단적 접근법 ▲고양이 알레르기 질환의 특징 ▲고양이 알레르기 질환 치료의 특이점 등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소양감 완화 제품인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도 소개된다. 이 제품은 서울대학교에서 '아토피 치료 기능성 물질의 아토피 in vitro/in vivo 모델을 이용한 기능성 평가 실험'을 통해 임상을 진행한 제품이다.

또한, 웨비나 수강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수의사 중 20명을 추첨해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의 등록 및 시청은 아이해듀(ihaedu)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강의 신청 후 29일 하루 동안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브이오엠 알엑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반려동물 소양감 관리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수의사들이 임상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