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평범한 산책길에서 예상치 못한 행운을 만난 골든리트리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지난 21일 인터넷매체 텔레그라피에는 한 골든리트리버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 소개됐는데요.
영상에는 '제비'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등장하는데, 산책을 하던 도중 깜짝 놀랄 만한 선물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강아지 장난감이었는데요. 게다가 하나만 있는 것도 아니라 무수히 많은 장난감들이 상자에 담긴 채 길가에 놓여 있었습니다.
상자 옆에는 '무료', '자유롭게 가져가세요'라고 적혀 있는데요. 누군가 강아지 장난감을 정리하면서 필요한 강아지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 나눔'을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비는 눈이 휘둥그레져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면서 장난감을 고르는 모습인데요. 고민하는 제비를 위해 보호자가 작은 호랑이 인형을 골라 줬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집에 가는 내내 입에서 장난감을 놓지 않는 모습인데요. 집에 도착하고 얼굴 아래 장난감을 베고 누워있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냅니다.

강아지들에게 장난감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리적으로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개는 본능적으로 물고 씹는 행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장난감은 이런 자연스러운 본능을 안전하게 해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장난감은 강아지에게 단순한 놀잇감이 아니라, 동물로서 자연스러운 삶을 살아가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꼭 필요한 도구인 셈입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