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2025 케이펫페어 대구, 오는 29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서 개최

[노트펫]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대구'가 오는 29부터 31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22일 (주)메쎄이상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사료, 간식, 영양제, 의류, 외출 용품, 유모차, 미용&위생용품 등 다양한 품목의 139개사 219부스가 참가한다.


일 선착순 500명에게 '강아지 웰컴키트'가 제공된다. '강아지 웰컴키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 눈물 세정제 샘플로 구성돼 있다. 유모차, 켄넬, 가구, 침대, 사료&간식, 식기, 장난감 등의 경품을 100% 확률로 구매할 수 있는 '꽝없는 댕복권'은 하루 50명에게 판매하며, 1인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고양이 반려인을 위한 '쭈쭈쭈 고양이 샘플링'은 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케이펫페어 공식 어플인 '쭈쭈쭈'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수령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운의 냥뽑기'에서는 하우스, 사료, 영양제, 방석 등 다양한 상품이 역시 100% 확률로 당첨된다. 또한, 케이펫페어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쿠폰다운로드를 인증하면 사료 샘플을 증정하는 카카오 채널 추가 이벤트'가 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사전 등록을 하고 케이펫페어 대구 현장 방문만 하면 침대, 켄넬, 슬링백 등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케이펫페어 대구 방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케이펫페어 대구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쭈쭈쭈' 앱에서 오는 28일까지 사전 등록 하면 3일 내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한 본인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미등록자는 현장에서 1일 1인 1만 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2010년 이후 출생자, 1960년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관련 증빙 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반려동물 동반은 가능하나 안전을 위해 목줄과 하네스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슬링백·유모차·웨건 탑승을 권장하고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