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청주'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청주오스코에서 첫 개최된다.
(주)메쎄이상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는 115개 사가 참가해 사료, 간식, 영양제, 외출 용품, 유모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뵌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케이펫페어의 모든 현장 이벤트는 공식 앱인 '쭈쭈쭈'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쭈쭈쭈 강아지 샘플링'은 매일 500명에게, '쭈쭈쭈 고양이 샘플링'은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청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행운의 냥뽑기'는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뽑기이벤트다. 케이펫페어 카카오 채널 추가 후 쿠폰다운로드를 인증하면 1인 1판 참여할 수 있다(일 200명). 모래, 사료, 영양제, 장난감, 식기 등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이펫페어 청주 행사장을 관람한 뒤, 커넥트 현대 청주점 또는 NC백화점 청주점을 방문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펫산업 창업 및 직업 세미나부터 반려인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클래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한다.
세미나 프로그램은 '펫푸드&미용 창업 클래스', '반려동물 위탁 관련 자격증 및 창업 클래스', '동물 매개치료 실제와 적용' 등 실무 중심의 전문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형 프로그램으로는 '영양 삼계탕', '연어 피자', '보틀케이크', '황태구마' 등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만들기 클래스와 함께 '홈트레이닝과 교감하는 힐링 마사지', '귀 세정 및 위생 관리' 등 건강 관리 클래스가 마련된다.
반려견과 함께 직접 뛰고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달리는 '캐니런' 프로그램을 비롯해, 전문가가 선보이는 '프리스비&어질리티 공연이 진행돼 행사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2025 케이펫페어 청주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쭈쭈쭈' 앱에서 오는 24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3일 내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개인만 입장이 가능하며, 미사전 등록자는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1인 1만 원). 2010년 이후 출생자, 1960년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은 가능하나,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목줄 또는 하네스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유모차 등의 탑승을 권장하고 있다.
'2025 케이펫페어 청주'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