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NO오븐 NO쌀가루 타르트 레시피

안녕하세요~마루네예요. 특별한 날 우리 반려견들을 위해 NO 오븐 타르트 레시피를 알려드리려 해요. 

 

간식 집에는 대부분 쌀가루를 사용을 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아토피 있는 반려견들은 편히 먹이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오늘은 NO 쌀가루, 집에서 매일 먹는 사료를 이용한 타르트 판 레시피도 알려드릴 거예요.

 

📌 준비물

원육(저는 닭,소고기 사용했어요.), 고구마,  펫밀크(락토프리우유), 각종야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타르트판(오븐가능용기OK)

  1. 평소 급여 중인 사료를 100g 믹서기에 곱게 갈아줍니다.

2. 계란1 개를 풀어서 3번 정도 나눠 반죽을 해줍니다.

3. 타르트판에 (산도가 낮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소량 발라줍니다. 

4.일정한 두께로 반죽을 펴준 뒤 포크로 숨구멍을 내줍니다.

5. 에어프라이기에 180도7분 돌려줍니다.

6. 익은 고구마(단호박OK)를 으깨준 뒤 펫 밀크(락토프리우유) 소량을 믹싱해 무스 형태를 만들어줍니다.

7. 토핑용 채소 중 당근은 잘 익지 않기 때문에 익혀서 사용해 줍니다. (닭 가슴살은 익히면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한번 삶아서 사용했답니다.)

8. 타르트판에 고구마무스를 봉긋하게 올려준 뒤 각종 채소를 장식해 줍니다.

9. 토핑을 올릴때에는 고구마 무스가 보이지 않을 만큼 뺵뺵하게 올려주면 구운 뒤에도 모양이 예뻐요.

10.에어프라이기 제일 밑단에 두고 140도 30분 돌려줍니다. (저온에서 오래)

 

홈메이드 타르트 완성!! 제법 그럴싸한 비주얼이죠? 특별한 날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를 위해서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만약 알레르기 때문에 연어를 사용하시면 연어 위에 코코넛오일을 발라서 구어 주면 더 먹음직스러울 거예요.

 

※ 위 정보는 2023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