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미수에 그친 쪼꼬미 댕댕이의 집사 사냥 '숏다리는 운다개'

ⓒ노트펫
사진=instagram/@bijou._.bia (이하)


[노트펫]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여 주인의 발 사냥에 나선 강아지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얼마 전 은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 '비아'가 등장하는 짧은 영상을 한 편 올렸다.


영상은 소파에 누워 있는 보호자를 향해 조심스레 다가오는 비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노트펫


쭉 뻗은 보호자의 발을 향해 살금살금 다가가는 녀석. 장난으로 보호자를 놀라게 하려는 듯 몰래 천천히 움직이고 있지만 이미 보호자의 휴대폰 영상에 전부 찍히고 있었다.


잔뜩 집중한 표정으로 쿠션 위에 올라가 앙증맞은 앞발을 내밀어 보는 녀석. 하지만 몸집이 작은 비아에겐 어림도 없이 먼 거리였다.

 

ⓒ노트펫

 

결국 몸을 날려 점프해 보지만 잽싸게 보호자가 다리를 접어 피하면서 비아의 야심 찬 집사 사냥은 실패로 돌아갔다.


은아 씨는 "쪼그만 비아가 나름대로 사냥해본다고 집중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영상으로 남기게 됐다"고 웃으며 말했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집사가 물려야 큰 웃음 줬을 텐데" "발이랑 하이파이브 하는 줄" "가만있는 발이 무슨 죄라고 사냥을ㅋㅋ" "발바닥 봐 대박임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비아는 5개월이 된 암컷 비숑 강아지다.


"비아는 사냥할 때만 저렇게 신중하지 평소엔 조심성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다"고 말하는 은아 씨. 그 작은 몸으로 매일 똥꼬발랄하게 열심히 집안 곳곳을 싸돌아다니기 바쁘단다.


최근에는 비아가 없어져서 한참을 찾다 화장실 안에서 찾은 적이 있었다는데. 은아 씨는 "불과 몇 달 전에는 너무 작아 화장실 턱도 못 넘던 비아가 그래도 어느새 많이 컸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노트펫
너 언제 그렇게 컸니~

 

ⓒ노트펫


비아가 건강하게 커가는 모습에 늘 뿌듯하다는 은아 씨. 이어 "비아야, 말도 잘 듣고 이쁘게 커 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엄마아빠가 비아 옆에 있을게"라며 훈훈한 인사를 남겼다.

박찬울 기자 cgik92@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