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고양이 집사가 당근 거래 못하는 이유.."얘는 못판다옹!"

사진=장민지 님 제공(이하)
사진=장민지 님 제공(이하)

 

[노트펫] 집사의 중고거래를 온몸으로 방해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반려묘 '봄이'의 보호자 민지 씨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당근마켓을 못하는 이유ㅋㅋㅋㅋ"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중고거래에 내놓을 물건 사진을 촬영하는 집사와 그런 집사를 방해하는 봄이의 모습이 담겼다.

 

오토바이 용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진을 찍는 집사.

 

상품의 상세한 모습을 담기 위해 한 컷 한 컷 심혈을 기울이며 촬영을 하는데.

 

그런데 그 모습을 지켜보던 봄이가 갑자기 집사의 앞을 막아서더니, 촬영 중인 상품 위에 그대로 올라와 엎드려버렸다. 

 

ⓒ노트펫
"감히 내 허락도 없이 뭐하려는 거냥?"

 

원래 제자리인 양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는 봄이.

 

집사의 간절한 부탁에도 자리를 떠날 생각이 전혀 없다는 듯 온몸으로 촬영을 방해하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내 허락 없인 절대 못 판다냥!", "주인님 마음에 쏙 들었나 보네요. 못 파실 것 같아요~ㅎㅎ", "애원하는 남집사 님도 귀엽고 안 비키고 모른 척하고 있는 냥이도 너무 귀엽네요"라며 사랑스러운 봄이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딱히 편하진 않지만 그냥 집사 놀리는 거 즐기는 타입

 

"남자친구가 당근마켓에 올릴 오토바이 용품을 찍으려고 방바닥에 펼쳐놨다"는 민지 씨.

 

"그러자 봄이가 자기한테 관심을 가져달라고 오토바이 탈 때 입는 바지 위에 올라가 눕기를 시전하면서 만져달라고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며 "결국 사진은 같이 찍혔는데 솔직히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같이 올리면 인기 폭팔일까봐 아직 올리진 않았다"고 설명했다. 

 

ⓒ노트펫
마음에 들면 일단 드러눕고 보는 편

 

이어 "남자친구 반응도 너무 웃기고 귀여웠고, 봄이도 너무 귀여웠다"며 "평소 봄이가 무슨 행동을 하든 간에 사진이랑 영상으로 담고 있어는데, 덕분에 우울하고 힘들 때 봄이를 보면 너무 행복하고 웃음이 절로 나온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나란 고영희...... 집사 품이 제일 좋은 파워 개냥이"

 

1살로 추정되는 코숏 공주님 봄이는 지난 5월 임시보호를 받던 중 민지 씨와 묘연이 닿아 가족이 됐다.

 

개냥이 같은 성격이라 만져주는 걸 굉장히 좋아하고, 자기에게 관심을 안 가져주면 계속 야옹거리면 울 정도란다. 

 

ⓒ노트펫
어항 들인 후 고양이 다크서클이 진해진 이유......

 

사실 민지 씨는 재작년 12월, 14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해온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그러다 집 주변 길냥이들을 챙겨주면서 유기묘를 데려와 사랑으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고민 끝에 유기묘 카페를 통해 봄이를 입양하게 됐단다.

 

봄이와 가족이 된 후 반려견을 잃고 생긴 우울증도 차츰 치유되고 있다는데.

 

ⓒ노트펫
"집사야~ 나랑 가족이 돼줘서 정말 고맙다옹♥"

 

"봄이가 처음 집에 왔을 때 침대 밑에서 안 나와서 너무 걱정도 되고 어쩔 줄 몰라 했는데, 이제는 우리를 가족처럼 생각해 주는지 외출했다가 밖에 오면 문 앞에까지 와서 반겨준다"고 웃는 민지 씨.

 

"밤에 잘 때도 엄마 아빠 살아있나 침대에 올라와서 확인해 주고 정말 편하게 생각해 주는 것 같아 고맙다"고 봄이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이어 "봄이야, 이제는 우리 아가 없이는 엄마 아빠 절대 안 되니 우리 곁에서 오래오래 건강하게 이쁘게 잘 살자. 많이 사랑해!"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4건

  •  조영욱 2022/10/24 17:53:13
    어머어머!!! 우리봄이 인기스타되겠넹ㅎㅎ 너무너무 개냥이같고 이쁜우리집 실세 봄이아가씨 ❤️ 항상건강하고 이쁜 모습으로 엄마랑 아빠랑 행복하게 살자 간식을줘도안먹고 밥만 엄청나게 좋아하는 우리 봄이 ? 사랑해요

    답글 12

  •  조영욱 2022/10/24 17:54:13
    어머어머 봄이가 너무너무 개냥이갖고 이뿌네요ㅎㅎㅇ

    답글 7

  •   2022/10/24 18:00:30
    우리 봄이 엄마 아빠 곁에 행복하게 있어줘서 고마워 사랑행 ♥️♥️

    답글 7

  •   2022/10/24 18:00:35

    답글 5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