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여름철 반려견 미용, 빡빡 밀면 시원할까?'

27일 '반려견과 반려묘 미용의 목적' 유튜브 라이브

 

 

[노트펫] 반려동물 컨텐츠 스타트업 ‘라스펙트’는 오는 27일 저녁 8시 '반려견과 반려묘 미용의 목적'을 주제로 유튜브 ‘위들아카데미’ 채널에서 반려동물 건강교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열 아홉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중앙애견미용학원 대표원장이자 마이주주 대표인 김선희 반려동물 미용사가 반려동물의 위생미용과 성형미용의 기준과 미용에 대한 올바른 이해, 그리고 간단한 셀프 미용법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김 원장은 “여름철 더운 날씨 때문에 클리퍼로 일명 빡빡이 미용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짧은 길이라도 털이 있어야 체온 유지에 더 유리하다"며 "오히려 빡빡 밀면 산책 등을 할 때 체온이 더 빠르게 올라서 열사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동물의 컨디션과 질병상태 등에 따라 미용의 목적과 방식도 달라져야 한다"며 "위생미용은 삶의 질을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고 미용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반려동물이 받는 스트레스도 증가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까지 미를 추구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은 보호자에게 있다"고 권고했다.

 

’위들아카데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면, VOD 영상을 시청하고 라이브로 진행되는 Q&A를 통해 직접 질문하며 궁금증을 풀 수 있다. 반려동물의 미용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이벤트와 설문 등에 참여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의 자연식과 할인쿠폰, 그리고 닥터레이 영양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들아카데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