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프로젝트21,  강아지 관절영양제 '철갑상어 조인트 케어' 출시

청담우리동물병원과 공동개발..철갑상어 연골에 초록잎 홍합

 

 

[노트펫]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프로젝트21은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원장과 공동개발한 반려견 관절 건강 영양제 '철갑상어 조인트 케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반려견 관절 질환은 동물병원 방문 목적 1위일 정도로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이다. 뼈와 연골에 강한 통증을 동반하여 염증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개발에 직접 참여한 윤병국 원장은 슬개골 , 관절 수술 전문 수의사로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강아지 관절영양제들은 검증되지 않은 성분들이 들어있거나, 정말 필요한 성분들은 빠져있는 경우가 많아서 정말 아이들의 관절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윤 원장은 특히 "슬개골, 관절 질환의 핵심인 통증과 염증에 집중하기 위해 철갑상어 조인트 케어에 관절에 좋은 콘드로이친 성분이 함유된 철갑상어 연골과 초록잎 홍합을 넣어, 관절 질환으로 인한 통증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젝트21에 따르면 철갑상어 연골에는 양질의 콘드로이친이 다량 함유되어있다. 콘드로이친은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을 생성하는 주 재료로서 연골과 활액 재생을 위해 꼭 필요하다. 초록잎 홍합은 이미 견주들 사이에서 관절에 좋은 원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철갑상어 조인트 케어는 이러한 철갑상어 연골과 초록잎 홍합을 사용하여 통증과 염증 완화에 집중한 제품이다.

 

프로젝트21과 윤병국 원장은 "검증된 성분을 위해 노력한 만큼 슬개골 탈구와 관절염으로 아파하는 아이들에게 진심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젝트21은 '21살까지 건강하게'라는 미션 아래 용품부터 영양제,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고양이 영양제 간식 '하루채움', 고양이 유산균 영양제, 고양이 구강영양제 '비오덴트 오랄케어' 등 고양이 영양제로도 주목을 바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