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이게 진짜 자율 급식'..밥통 직접 열고 식사하는 고양이

사진=Instagram/hyunga_goyangi(이하)
사진=Instagram/hyunga_goyangi(이하)

 

[노트펫] 닫혀있는 밥통을 직접 열어 식사를 즐기는 고양이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고양이 '박보석(이하 보석)'의 보호자 승아 씨는 SNS에 "밥통 직접 열어서 식사하는 고양이 어떡하면 좋을까요 ㅋㅋㅋㅋ ㅠㅠ 밥그릇에 퍼 놨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료가 가득 차 있는 밥통 앞에 앉아있는 보석이의 모습이 담겼다.

 

굳게 닫힌 밥통 공략에 나선 보석이.

 

박박 긁고 깨물기도 하며 요리조리 빈틈을 노려보는데.

 

눈에 보이는 사료를 포기할 수 없었는지 온 힘을 다해 고군분투하던 보석이는 잠시 후 뚜껑을 여는데 성공했다.

  

ⓒ노트펫
알아서 한사발 뚝딱하는 독립적인 고영희

 

그렇게 보석이는 열린 밥통에 고개를 푹 박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머리가 정말 좋은 냥이네요", "그렇게 숨기려는 집사와 찾으려는 집사의 밥통 싸움은 시작되는데...", "돌려 여는 뚜껑 달린 통으로 바꾸셔야겠어요~", "진짜 제대로 된 자율 급식이네요.. 심지어 무한리필"이라며 귀여운 보석이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짜릿해! 늘 새로워! 배부른 게 최고다옹~"

 

"언제부터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며칠 전 새벽에 방바닥에서 오독오독 소리가 나길래 보니 보석이가 직접 밥통을 열어 식사를 하고 있었다"는 승아 씨.

 

"몰래 먹방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찾은 거라 그날 밤은 밥그릇에 있는 거 먹기로 합의를 봤다"며 "그런데 며칠 뒤에 밥그릇이 채워져있는데도, 또 영상처럼 밥통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노트펫
"나란 고양이 귀여움으로 눈나들 마음을 저격하지!"

 

이어 "영상을 찍을 당시에는 '에이 밥통도 꼭 닫아 놨는데 설마 얘가 이걸 열 수 있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설마가 사람을 잡더라"며 "그저 어이가 없었고, 어쩐지 밥이 조금씩 줄어든다 했는데 보니까 제가 외출할 때마다 알아서 밥을 알아서 꺼내 먹은 것 같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노트펫
아이돌 했다면 확신의 센터상 미모~

 

결국 승아 씨는 본인의 간식 창고를 보석이 사료 넣는 서랍으로 바꿨다고.

 

이제 보석이는 더 이상 은밀한 새벽 먹방을 즐길 수 없게 됐단다. 

 

ⓒ노트펫
"집사야 내 이름이 귀여워냥? 왜 나만 보면 다들 귀여워라고 하냥?"

 

렉돌 아빠와 코숏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보석이는 생후 8개월 된 왕자님으로,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미모냥이라고.

 

평소에는 식탐이 없는 편이라 밥그릇에 사료는 그대로 두지만, 간식은 좋아하는 간식 킬러란다.

 

ⓒ노트펫
"칭구드라~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hyunga_goyangi(클릭)에 논너와"

 

"보석이의 종류는 귀엽종 예쁘종 사랑스럽종"이라며 웃는 승아 씨.

 

"제가 가장 힘든 시기에 반짝하고 나타나 매일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보석이에게 항상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이어 "내 최고의 힐링 보석아! 누나의 유일한 가족이 되어 준 이상 최고의 냥생을 보낼 수 있게 누나가 많이 노력할게!"라며 "이따가 맛있는 간식 사 갈게. 항상 사랑해♡"라고 애정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1건

  •   2022/05/22 19:35:05
    대박 !넘 이쁘고 사랑스런 냥이네요. 눈앞에 있음 데려오고 싶어 지는 미묘,건강하렴.사랑해.

    답글 7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