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10년 전 빗속에서 냥줍한 소년..다 큰 집사의 입양 10주년 기념

새끼고양이 편타(노란 원)는 10년 전 빗속에서 초등학생 집사를 만났다. 이제 둘은 10년의 세월 속에서 청년과 성묘가 됐다. [출처: 편타 트위터]
   새끼고양이 편타(노란 원)는 10년 전 빗속에서 초등학생 집사를 만났다. 이제 둘은 10년의 세월 속에서 청년과 성묘가 됐다. [출처: 편타 트위터]

 

[노트펫] 10년을 함께 한 집사와 고양이의 사진 2장이 깊은 감동을 줬다고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가 지난 2일(현지시간) 소개했다.

 

황색 고양이 ‘편타’의 집사는 지난 1일 트위터에 “오늘은 만난 지 10년 된 기념일이다냥.”이라며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사진 2장은 게시 이틀 만에 57만회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화제가 됐다.

 

첫 번째 사진에서 노란 우산을 쓴 소년은 비를 흠뻑 맞은 새끼고양이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다. 소년은 지난 2011년 9월 1일 비 오는 날 길에서 새끼고양이 편타를 만났다고 한다.

 

당시 새끼고양이의 꼬리 끝이 휘어져 있었다. 소년은 편타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고, 가족은 편타를 보호하기로 결정했다.

 

어린 시절 새끼고양이 편타가 수건 속에서 단잠을 자고 있다.
어린 시절 새끼고양이 편타가 수건 속에서 단잠을 자고 있다.

 

그리고 10년 후 소년은 듬직한 청소년이 됐고, 편타는 아름다운 털을 자랑하는 고양이로 성장했다. 두 번째 사진에서 집사는 편타를 가슴에 안고 있는데, 편타 몸길이가 집사의 상체만 했다.

 

편타는 여전히 휜 꼬리를 가지고 있고, 물과 목욕을 좋아하는 고양이로 자랐다. 빗속에서 만남이 우연이 아닌 듯하다.

 

집사와 편타는 간소하게 10주년 기념일을 축하했다.
집사는 지난 8월 2일 편타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통조림 간식을 선물했다.

 

네티즌들은 훌륭하게 자라준 집사와 고양이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 네티즌은 “10년 전 빗속에서 찾아주고, 소중히 길러준 사람을 만나 다행이다. 10주년 기념일 축하한다.”고 댓글을 남겼다. 다른 네티즌도 “눈물이 나온다. 첫 번째 멋진 사진 속 어린이에게 고맙다고 외치고 싶다.”고 감동했다.

 

 

특히 길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아들인 집사들이 깊이 공감했다. 많은 집사들이 댓글에 입양 당시와 현재의 비교사진을 함께 공유하면서, 더 깊은 감동을 안겼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