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복근 무슨 일이야?'..캣타워 사줬더니 운동기구로 쓰는 야옹이

 

[노트펫] 집사가 수직 공간을 이용해 놀고 편하게 쉬라고 캣타워를 사주자 고양이는 복근 및 상체 운동용으로 쓰기 시작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인터넷 포털 야후재팬은 집사가 사준 캣타워를 운동기구처럼 사용하는 고양이 '무기'를 소개했다.

 

일본에 거주 중인 한 트위터 유저는 현재 1년 1개월 차 고양이 무기, 1년 2개월 차 고양이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그중 무기는 자기주장이 확실한 고양이로, '누가 뭐라 해도 나만의 길을 가겠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행동해 종종 집사를 당황시키곤 했다.

 

엉뚱한 행동으로 집사를 놀라게 하는 무기.
엉뚱한 행동으로 집사를 당황케 하는 무기.

 

이런 녀석이 캣타워가 생긴 뒤 자주 하는 행동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복근 운동(?)이다.

 

캣타워 꼭대기 층에 있는 구멍으로 몸을 쏙 집어넣은 무기는 끝까지 올라가지 않고 그곳에 대롱대롱 매달렸다.

 

 

앞발과 코어의 힘만을 이용해 버텨야 하는 극강의 운동처럼 보이는데도, 녀석의 표정은 늘 평온했다.

 

이에 집사는 털 속에 무지막지한 근육이 숨어 있을 것이라는 합리적인(?) 의심을 하게 됐다.

 

최근에도 집사는 캣타워를 이용해 운동을 하는 무기의 모습을 보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렸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귀여운 얼굴에 근육은 엄청날 것 같다", "어쩜 저렇게 평온한 표정을 지을 수 있지?", "저기에 매달려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너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집사는 "평소 무기가 어딘가를 붙잡고 두 발로 서는 것을 좋아하는데 캣타워에서 저렇게 행동할 줄은 몰랐다"며 "상체 근육 단련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매번 저런 행동을 해서 이유가 궁금하다"고 설명했다.

 

무기의 사진을 본 한 누리꾼은 올림픽 시즌에 맞춰 '온 세상이 올림픽으로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고양이 올림픽이 있다면 평화롭겠다'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 형상의 픽토그램을 보내줬다.

 

 

이를 본 집사는 '고양이 매달리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딴 우리 아이입니다'라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