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야구 지고 있다고 화가난?' 야구장 휘젓은 고양이

 

[노트펫] 고양이는 응원하던 홈구단의 패색이 짙어지자 화를 참지 못한 모양입니다.

 

지난 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브롱스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 볼티모어의 경기 막판 고양이 한 마리가 야구장에 들어와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8회 말 홈구단인 뉴욕 양키스의 공격에 고양이가 들어와 약 4분 동안 야구장을 종횡무진했는데요. 이 때 뉴욕 양키스는 1대 7로 지고 있었습니다.

 

덕아웃 근처에서 카메라에 처음 포착된 고양이. 내야를 거쳐 외야까지 재빠르게 질주합니다. 고양이의 난입에 선수들은 잠시 긴장이 풀린 모습도 연출합니다.

 

 

 

외야 펜스까지 간 고양이는 나가는 길을 찾으려는 듯 이곳저곳을 점프하지만 길찾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러는 사이 경기 운영요원들이 하나둘 고양이에게 다가가 잡으려 하지만 고양이는 결코 잡히지 않는 민첩함도 보여줍니다.

 

수많은 사람들 다리 사이에서도 빠져나갈 길을 찾던 고양이는 마침내 3루 쪽 문을 통해 그라운드를 빠져나갑니다. 아마 운영요원들도 굳이 붙잡을 생각은 없었던 듯합니다. 여섯이나 되는 운영요원들이 고양이를 두고 우왕좌왕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날 양키스는 볼티모어에 1-7로 졌습니다. 홈팬들은 경기에는 졌지만 잠시 즐거운 소란을 일으켜준 고양이 덕분에 웃으면서 귀가할 수 있었을 듯합니다.

 

이런 헤프닝이 있은 뒤 MLB 공식 트위터는 그동안 있었던 동물팬들의 야구장 방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MLB 트위터 캡쳐
MLB 트위터 캡쳐

 

새떼가 날아드는가 하면, 매가 야구장 한복판에서 우아한 비행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다람쥐가 들어온 경우도 있고, 고양이들은 아예 단골인 것같습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