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눈 깜짝할 새 대걸레(?)로 변신한 멍멍이..'행복한 강아지와 눈물 나는 주인'

 

[노트펫] 공원에 있는 애견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놀던 강아지는 진흙탕을 발견하고 망설임 없이 뛰어들어 온몸에 진흙을 발랐다. 얼마나 꼼꼼하게 발랐으면 보호자도 못 알아볼 정도였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보호자가 잠깐 한눈판 사이에 대걸레(?)로 변신한 강아지 '라미엔'을 소개했다.

 

대만에 거주 중인 한 보호자는 최근 반려견 '마오진'과 함께 산책을 하기 위해 인근 공원으로 향했다.

 

보호자와 함께 공원으로 산책을 나온 스피츠 '마오진'
보호자와 함께 공원으로 산책을 나온 스피츠 '마오진'

 

비가 온 직후라 공원 곳곳에는 물웅덩이가 있었다. 그녀는 새하얀 털을 가지고 있는 스피츠 마오진이 그곳으로 갈까 봐 웅덩이를 피해 애견 운동장으로 발걸음을 재촉했다.

 

운동장에 도착한 뒤 그녀는 마오진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네스를 벗겨줬다.

 

신나게 뛰어놀던 녀석은 강아지 친구들에게 가서 인사를 건네기 시작했다. 그때 그녀는 라미엔이라는 푸들을 만났다.

 

공원에서 만난 푸들 친구 '라미엔'과 인사하는 '마오진'
공원에서 만난 푸들 친구 '라미엔'과 인사하는 '마오진'

 

라미엔의 보호자는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다른 강아지들을 보고 녀석도 함께 놀 수 있도록 리드줄을 풀어줬다.

 

그가 다른 견주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한 견주가 자신의 강아지가 흙탕물에서 노는 것 같다며 붙잡으러 갔다.

 

그곳을 쳐다보던 사람들은 경악을 했다. 흡사 대걸레처럼 보이는 커다란 강아지가 있었기 때문이다.

 

흙탕물에서 놀다 현장검거 당한 강아지보다 심한 상태(?)인 '라미엔'
흙탕물에서 놀다 현장 검거 당한 강아지보다 심한 상태(?)인 '라미엔'

 

다들 놀라움에 입을 못 다물고 있을 때 멀뚱멀뚱 서있던 라미엔의 보호자가 충격받은 얼굴로 그 강아지를 향해 다가갔다.

 

알고 보니 녀석은 온몸에 진흙을 바른 라미엔이었다. 울상이 된 보호자는 흙탕물에서 뒹굴고 있는 녀석을 억지로 끌어냈다.

 

 

진흙탕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 '라미엔'
진흙탕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 '라미엔'

 

이후 그는 쓴웃음을 지으며 마오진의 보호자를 향해 "마오진은 여전히 새하얀데 왜 우리 애만 이렇게 된 거죠?"라고 말했다.

 

운동장에 모여 있던 견주들은 리드줄을 차고도 진흙탕에 미련을 못 버리고 자꾸 가려고 하는 라미엔을 보며 웃음을 터트렸다.

 

 

마오진의 보호자는 이 모습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남의 집 멍멍이를 보면서 안도를 했네요. 비온 뒤 외출을 하면 항상 놀라운 일이 펼쳐집니다'라는 글과 함께 올렸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진흙을 참 꼼꼼하게도 발랐네요. 못 알아볼 뻔", "미용한 코몬도르 같다", "더러울수록 강아지들은 행복하고 주인들은 울상이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