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미용 맡기고 떠나는 언니 다급하게 부르는 강아지.."나도 데리고 가!!!"

ⓒ노트펫
사진=Instagram/curlys11_18(이하)

 

[노트펫] 미용을 맡기고 떠나가는 언니 보호자를 다급하게 부르는 강아지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반려견 '정뜬금(이하 뜬금이)'의 보호자 하연 씨는 SNS에 "언,,니,,? 언니!!! 야!!!!!!!!야!!!!!!!!!!!!!!!!!!!!! 나도 데리고 가!!!!!! 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트펫
"언니!!!야!!!!!! 진짜 가냐??????"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용실 유리벽에 서서 언니를 부르는 뜬금이의 모습이 담겼다.

 

자신만 두고 떠나가는 언니를 보자 다급하게 두 발로 선 뜬금이.

 

유리 벽 너머 언니를 향해 자기도 데려가라며 목청 높여 짖기 시작하는데.

 

점점 멀어져 가는 언니의 모습을 다소 화난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뜬금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노트펫
"엄마.. 언니야가 나만 혼자 두고 지베 가쪄......훌쩍"(Feat.폭풍고자질중)

 

해당 사진은 2천1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아가 너무 다급해서 자리에서 일어남", "벽 짚고 있는 앞발이 킬링 포인트네", "두고 간다고 우는 게 아니라 분노한 거 같아서 너무 재밌고 귀엽네요"라며 사랑스러운 뜬금이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나 뜬금쓰~ 10살인디!"

 

"뜬금이는 미용하는 샵이 어딘지 알아서 평소에도 그 앞만 지나가면 가기 싫다고 경주마처럼 뛰어다닌다"는 하연 씨.

 

"그래서 미용을 맡길 때면 항상 거의 던져놓듯(?) 후다닥 놓고 온다"며 "사실 뜬금이가 저랑은 썩 친하지 않은데도 저 날은 붙잡을 끈이 저뿐이어서 그랬는지 애타게 찾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노트펫
견생2회차 개르신의 포스~

 

이어 "쟤가 가족 중 저랑 썩 안 친해서 저를 찾을 일이 없는데, 저러니까 안쓰러우면서도 기분이 조금 좋기도 했다"며 "평소에도 가족들이 외출할 때 뭔가 애절하게 우는 게 아니라 '어디가 이것들아!!!!!!!!'하는 느낌으로 짖는데, 저 때도 '언니.. 오디가..'가 아니라 '야!!!!! 니 어디 가는데!!!!!!!' 느낌이었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노트펫
"칭구드라~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curlys11_18(클릭)로 논너와"

 

하연 씨는 몇 시간 후 미용을 마친 뜬금이를 다시 데리러 갔다고.

 

뜬금이는 역시나 경주마처럼 집까지 달렸고, 집에 도착해서야 안심하고 쉴 수 있었단다.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다른 강아지들은 10살이면 좀 점잖아지고 매사 귀찮아한다고 하는데 뜬금이는 정말 어릴 때 성격 그대로 철이 안 든다"며 웃는 하연 씨.

 

"말은 이렇게 하지만 건강하게 우다다다다다 뛰어다니는 뜬금이를 볼 때마다 항상 고마운 마음이다"며 "뜬금아, 앞으로도 이대로만 건강히 땡깡부리고 사고 쳐줬으면 좋겠어. 사랑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