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청소기 돌리면 급하게 밥 먹는 강아지..'흘린 사료 빨아들인 기억 때문에'

ⓒ노트펫
사진=Instagram/kim_bori_8(이하)

 

[노트펫] 청소기를 돌리면 급하게 밥을 먹는 강아지의 사연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반려견 '보리'의 보호자 여주 씨는 SNS에 "청소기만 돌리면 급하게 밥을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허겁지겁 밥을 먹고 있는 보리의 모습이 담겼다.

 

'위이잉~' 돌아가는 청소기 소리가 들리자 밥그릇 앞으로 헐레벌떡 달려간 보리.

 

며칠 굶기라도 한 것처럼 서둘러 밥을 먹기 시작하는데.

 

청소기에게 밥을 뺏길까 봐 중간중간 망까지 보며 빛의 속도로 사료를 입에 넣는 모습이다.

 

ⓒ노트펫
"난 ㄱr끔 ㅅr료를 뺏긴ㄷr……☆"

 

해당 영상은 9천2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귀여워.. 청소기가 잘못했네", "사료 거부하는 갱얼쥐들 특효약이겠네요", "진짜 너무 귀엽다.. 안 뻇어갈게 천천히 먹으렴", "우리 강아지는 제가 뺏어 먹을까 봐 간식 숨어서 먹는데 얘는 더 귀엽네"라며 귀여운 보리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어..? 예쁘다"

 

"약 5년 전쯤 보리의 사료가 엎어진 걸 청소기로 치운 적이 있었다"는 여주 씨.

 

"그때부터 청소기만 돌리면 보리가 밥을 우걱우걱 급하게 먹기 시작했다"며 "그전까진 청소기를 돌린다고 밥을 급하게 먹지 않아서 아무래도 그때의 기억 때문에 저런 행동을 보이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노트펫
"내 귀여움에 다들 댕며든다아아아!!!"(Feat.365일 귀여움 열일 중~)

 

이어 "청소기를 무서워하기도 해서 청소기가 근처에 다가오면 입에 사료를 가득 넣고 방으로 도망을 가기도 한다"며 "혹 체할까 봐 아예 그릇을 치우고 청소기를 돌린 적도 있지만, 그러면 너무 불안해하길래 체하지 않을 만큼만 그릇에 담아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칭구드라~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kim_bori_8(클릭)로 논너와"

 

보리는 8살 난 치와와 믹스견 왕자님으로, 가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막둥이라고.

 

작지만 다부진 몸매와 커다란 눈망울이 매력 포인트라는데.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여주 씨는 "보리야, 우리 가족이랑 함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라는 애정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