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주인이 결혼식 후 떠날까 봐 '껌딱지' 된 리트리버..'끌어내도 포기 안해'

[사진=bilibili 영상 갈무리(이하)]
[사진=bilibili 영상 갈무리(이하)]

 

[노트펫] 결혼식이 끝난 뒤 보호자가 자신을 떠날까 봐 걱정이 됐던 강아지는 결혼식 내내 옆에 딱 붙어 떨어지지 않으려고 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중국 성주망은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신부의 옆에 딱 붙어 있던 리트리버의 사연을 전했다.

 

4년 동안 웨딩 사진작가로 일해 온 장후이는 지난 26일 웨딩 촬영을 위해 중국 장쑤성 쉬저우시에서 열린 한 결혼식을 찾았다.

 

신부의 집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여느 결혼식과 다름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한창 신부와 신랑이 사진을 찍고 있을 때 리트리버 한 마리가 나타났다. 녀석은 신부 쪽으로 달려가더니 웨딩드레스 위에 주저앉았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불러도 보고 관심을 가져주려고 했지만 녀석은 요지부동이었다.

 

결국 리트리버는 주변에 있던 신랑, 신부의 친구들에게 끌려 나갔는데 그들이 내려놓자마자 신부에게로 후다닥 달려가 옆에 딱 붙었다.

 

신랑, 신부 친구에게 끌려나가는 리트리버.
신랑, 신부 친구에게 끌려나가는 리트리버.

 

신랑이 머리를 쓰다듬으며 달래보고 신부가 그만 좀 하라고 찰싹 때려도 리트리버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렇게 붙어 있기와 끌려나가기를 5번 정도 반복한 끝에 가족들은 녀석이 옆에 있을 수 있도록 해줬다.

 

 

이 장면을 카메라에 담은 장후이는 "지금껏 일하면서 이렇게 감동적인 장면은 처음봤다"며 "강아지는 그대로 주인이 떠날까 봐 걱정됐는지 끝까지 옆에 붙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부는 곧 중국 안후이성 황산시로 이사를 갈 예정이라고 한다"며 "다행히 강아지도 데리고 간다니 해피엔딩이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헤어질 것 같았나 봐 너무 감동이다", "주인을 너무 사랑해서 붙어 있고 계속 싶었나 보다", "우리 집 강아지도 이렇게 해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