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댕댕이랑 가는 견택트 호캉스! '서울 애견동반호텔 ④'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강아지와 함께 호캉스를 갈 수 있는 애견동반 호텔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지난번에는 강원도 지역을 다뤘었는데요. 이번에는 서울에 위치한 애견동반 호텔들을 소개합니다.

댕댕이와 호텔로 떠나는 펫캉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울 애견동반호텔은 중구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입니다.


흔히 호텔을 생각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제일 먼저 떠오르곤 하실 텐데요.

 

이곳은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여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는 곳이에요.

강아지용 장난감, 간식, 배변패드가 담긴 웰컴키트를 제공하며, 하우스와 식기는 대여가 가능해요.

 

예쁜 분위기 만큼이나 이곳이 특별한 이유가 또 하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호텔의 경우 다른 투숙객을 고려하여 내부 편의시설 이용에 제한이 많지만, 이곳은 애견동반 레스토랑이 호텔 내에 별도로 위치해 있습니다.


식사 시 별도로 아이를 맡기거나 하지 않아도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0kg미만 최대 2견까지 가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까사호텔 서울점입니다.

이곳은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내부는 깔끔하고 심플하게 되어 있으며 방문 시 강아지용 베드, 급식기, 배변패드, 배변판을 기본으로 제공해요:)


더불어 이곳 역시 애견동반 레스토랑인 '글라스 가든'이 있는데요.10% 할인권도 증정하고 있어요.

이용 시 펫룸패키지를 통해 예약을 하시게 되며, 기본인 '베이직 패키지'와 조식과 사료 강아지용 사료 1팩이 포함된 '조식 패키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강남에서 강아지와 함께 호캉스를 꿈꾸신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10kg미만 최대 2견까지 가능.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서울 애견동반호텔은 중구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입니다.

이곳은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편의시설과 어메니티가 잘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우선, 이용을 위해서는 VIP(Very Important Pet)패키지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강아지용 조식, 사람 조식 1인분이 제공되며, 강아지용 강난감/패드/간식/배변패드/배변봉투/기저귀 등 각종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어요.

 

더불어 강아지용 유모차(개모차)도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호텔 로비 내에 포토월이 있어 색다른 추억을 남기실 수도 있어요.

이외에도 강아지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가 있으며 함께 산책하기 좋은 남산 트래킹 코스 지도를 제공해준다고 해요:)

10kg미만 최대 2견까지 가능.
 


이상 서울 애견동반 호텔 4번째 편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 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