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생활 유저들의 후기로 뽑은 서울 애견동반 카페 Best 3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반려생활 앱 유저분들의 실제 후기로 애견동반 장소를 추천해드리는 '반려생활 유저 pick!' 시간인데요:)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평소에 많이들 가시는 애견동반 카페를 뽑아봤어요 이번에는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실제 후기로 보는 서울 애견동반카페 Best 3
지금 같이 보실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울 애견동반 카페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보틀팩토리' 입니다. 이곳은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카페예요.

착하고 깨끗한 이곳의 모토 만큼이나 실내 분위기도 차분하고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 차 한잔 하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펫티켓을 지켜주신다면 실내동반 가능하며,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든 견종 동반 가능하나 가게가 매우 여유 있지는 않으니 대형견 아이의 경우에는 미리 사전에 연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더불어, 테이크아웃 시에는 재사용 유리병을 보증금과 함께 사용하고, 병 반납 시 보증금을 환불해드리는 방식으로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울 애견동반 카페는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슬로우포레스트' 예요. 

이곳은 총 2층으로 되어있으며 인스타감성이 느껴지는 실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더불어, 2층 일부 작은공간과 루프탑에 자유롭게 풀어두실 수 있어요:)

또한 수익의 일부가 유기동물 구조와 치료 그리고 재사회화를 돕는데 사용된다고 해요.

10kg 이하 아이들까지 실내/실외 동반 가능하며, 마킹하는 아이들의 경우 매너벨트 필수 착용해 주셔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마지막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울 애견동반 카페는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카페 화목토' 예요.

플라워샵과 도자기 도예공방이 함께하는 테마카페예요. 그만큼 감성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인데요!

시그니처 메뉴인 꽃차와 로즈밀크, 로즈카페라떼 등 다채로운 음료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또한, 밀크티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진정성 밀크티도 있으며, 밀라노 직배송 디저트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소형견의 경우 안고 계신다면 실내동반 가능하며, 중형견, 대형견 아이들의 경우 야외테라스 이용해주셔야 해요. 단, 자리가 비좁아서 힘드실 수 있어요.

이상 반려생활 유저분들의 실제 후기로 보는
추천 서울 애견동반 카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