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퍼핑 강아지매트, 25일 롯데홈쇼핑서 9차 앵콜방송

더블 구성 구매 시 폴딩 1단' 추가 증정

 

 

[노트펫]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은 오는 25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제9차 강아지매트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까지 진행된 여덟 번의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퍼핑 ‘강아지매트’ 폴딩형은 공간 제약없이 필요한 만큼 재단 및 확장이 가능하며 이중 코팅과 고주파 처리로 잘라도 샐 틈 없는 100% 완벽 방수를 자랑한다. FITI 내수도 테스트에서도 타사 대비 높은 수치로 더 확실한 방수 능력을 인증 받아, 배설물 스며듦 걱정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안전하고 편한 7중 구조와 황금두께 6mm로 미끄럼 방지 및 충격 완화에 도움을 주어 슬개골 탈구 예방에 탁월하다. 또한 2020년형 업그레이드 직물 엠보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감촉이 부드러우며 엠보 사이에 끼임이 적어 청소가 더욱 편리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초로 헤링본, 마블, 별이 빛나는 밤에, 스트라이프 총 4종의 모던 디자인 펫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60분간 진행되며, 퍼핑의 강아지매트 더블(1+1)구성 구매 시 구매한 매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폴딩 1단 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핑에서는 홈쇼핑 방송 전에 구매를 원하거나 생방송을 볼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미리 주문 고객에게도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미리 주문 시 모던 디자인을 포함, 견종 디자인까지 총 10종의 퍼핑 강아지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

노트펫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