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포토샵 아님!'..구름 위에 앉아있는(?) 고양이 포착

a
사진=The Dodo 화면 갈무리(이하)

 

[노트펫] 마치 구름 위에 앉아있는 듯한 고양이의 사진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는 전 세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구름 고양이'라는 별명까지 생긴 고양이 '클라이드(Clyde)'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만다 히슬롭의 반려묘 클라이드는 사진에 다 담기지 않는 미모를 자랑한다.

 

 

그러나 최근 아만다는 순전히 우연으로 클라이드의 묘생샷을 찍게 됐고, "고양이가 창밖을 내다보는 사진을 찍었는데 우연히 그를 신으로 만들었다"라는 글과 함께 트위터에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수많은 랜선 집사를 양성했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클라이드는 마치 하늘 위 구름에 앉아 지상을 내려다보는 듯한 모습이다. 

 

사진을 본 전 세계의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포토샵으로 조작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기도 했다.

 

 

아만다는 포토샵 조작 의혹에 대해 아니라고 답했다.

 

그녀는 더도도와의 인터뷰에서 "클라이드는 나와 내 남자친구가 집을 떠날 때마다 앞 창문에서 우리를 쳐다보는 버릇이 있다"며 "그걸 찍으려고 했는데 구름이 녀석의 캣타워와 완벽하게 일렬로 늘어서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창문 너머로 캣타워 기둥이 흐릿하게 보여 해당 사진이 캣타워 위에 올라간 클라이드를 창문 밖에서 촬영한 사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연히 찍힌 사진이지만 클라이드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쉽게 식을 것 같진 않다.

 

14일 기준 클라이드의 사진은 142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으며, 25만 회 이상 리트윗되고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