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독보적 미소천사 시바견..음식 앞에선 윙크에 눈웃음까지

음식 앞에만 앉으면 윙크하고, 눈웃음 치며, 입꼬리가 올라가는 시바견 우니.
음식 앞에만 앉으면 윙크하고, 눈웃음 치며, 입꼬리가 올라가는 시바견 우니.

 

[노트펫] 음식을 보면 입꼬리가 올라가는 ‘미소 천사’ 시바이누 반려견이 10만명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온라인 영자매체 보어드판다가 지난 22일(현지시간) 소개했다.

 

생후 21개월 된 시바견 ‘우니’는 활짝 웃는 미소 덕분에 인스타그램 스타 견공으로 부상했다. 특히 ‘먹스타그램’에서 미소 천사 매력을 뽐낸다.

 

파스타 한 입만 주시바~!
파스타 한 입만 주시바~!

 

우니는 평소에 잘 웃지만, 음식 앞에서는 헤벌쭉 입이 벌어지고 윙크에 눈웃음까지 선보인다. 우니는 편식하지 않고, 한식이든 양식이든 동남아 음식이든 음식이면 무엇이든 좋아한다고 한다. 특히 감자 스틱을 가장 좋아한다. (개에게 감자를 줄 때, 소금이나 기름·버터를 첨가하지 말고 익혀서 주는 것이 원칙이다.)

 

사랑해요, 김치!
사랑해요, 김치!

 

보호자는 “우니는 항상 웃는 것뿐만 아니라, 양말을 신은 것처럼 발만 하얀, 짧은 다리를 가져서 아름답다”고 자랑했다. 그는 “우니는 아주 예의가 바르기 때문에 외출했을 때 더 조용해야 한다는 것도 안다,”며 “공공장소에서 우니는 조용하고 짖지 않으며, 돌아다니지도 않는다”고 칭찬했다.

 

빙수야, 사랑한댕!
빙수야, 사랑한댕!

 

그래서 일본 수도 도쿄에 사는 보호자는 우니를 데리고 거리낌 없이 외식한다. 우니가 얌전하게 행동하는 데다, 우니의 환한 미소까지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うにUNI(@shiba_uni_20190107)님의 공유 게시물님,

 

 

잘 웃고 행복한 시바견 스타들은 많지만, 우니의 미소는 더욱 특별해서 2년도 안 된 기간에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 우니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웃지 않는 우니의 사진이 드물 정도다. 포장돼서 냄새를 맡을 수 없는 음식 앞에서나 우니의 무표정을 볼 수 있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