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드라마 속 주인공이 돼볼까? '주문진 애견동반 여행코스 #1'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스는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강릉코스, 안목해변 코스에 이어 강릉의 또 하나의 명소인 '주문진' 코스입니다

맛있는 음식도 예쁜 바다도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주문진!
지금부터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식당부터 숙소까지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릉 주문진 애견동반 식당인 '윤가네 수산'입니다. 주문진항 풍물시장에 위치한 이곳은 드물게 있는 펫프렌들리 식당인데요.

2층은 반려인들을 위한 애견동반석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배변패드, 울타리 등 반려견용품도 구비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입니다

펫티켓만 잘 지켜주신다면 소형견,중형견은 물론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며, 모듬회부터 돌삼치, 도다리, 가자미, 세꼬시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애견동반 카페 '커피바다'입니다.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카페 바로 앞에 시원한 바다가 펼쳐져 있는 오션뷰 카페인데요.

 

 



시원한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조망이 일품인 곳이며, 외부 테라스에서 직접 바닷바람을 맞으며 맛있는 음료와 디저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단, 전용 애견카페는 아니기에 이동장, 캐리어 등을 이용하여 동반하셔야 하며 돌아다니지 않도록 펫티켓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세 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애견동반 여행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입니다.
 


tvn 드라마 '도깨비'에 나왔던 바로 이 장면! 이곳이 바로 주문진이었다는 사실, 아셨나요?

이곳에서 산책도 하고 사진처럼 예쁜 추억도 남겨보세요!

 

 

 

 



 

 

 


마지막 코스는 강릉 주문진 애견동반 호텔 '씨베이호텔'입니다.

푸른 동해바다가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여 주문진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반려견과 편히 쉬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 객실 중 애견동반 가능한 객실은 '디럭스 트윈', '디럭스 패밀리쿼드'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은 최대 2견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10kg 이하)

더불어 이동 시에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네스 착용 후 안고 이동하거나 이동장을 이용하여야 하며, 예방접종 내역서를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