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집사가 고양이들과 단체샷 안 찍는 이유..'모아 놓으니 냥펀치 파티'

 

[노트펫] 고양이들과 함께 화목해 보이는 가족사진을 찍고 싶었던 집사에게 남은 건 그녀의 리얼한 표정이 담긴 굴욕 영상뿐이었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고양이 3마리와 가족사진을 찍으려다 봉변을 당한 집사의 사연을 전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거주 중인 코이메 넬슨은 최근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 3마리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했다.

 

그녀는 오빠에게 카메라를 부탁한 뒤 고양이 3마리를 동시에 품에 안았다.

 

※ 영상 속 고양이 울음소리가 다소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찰나의 순간을 놓칠까 봐 넬슨의 오빠는 영상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상당히 화목해 보였다. 성공적으로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겠다 싶었던 순간 넬슨의 오른쪽에 있던 14살 된 고양이 '무치'가 옆에 있는 고양이에게 냥펀치를 날렸다.

 

 

다른 형제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게 몹시 언짢았는지 녀석은 날카로운 울음소리도 냈다.

 

갑자기 날아든 냥펀치에 깜짝 놀란 고양이도 이에 맞서 펀치를 날리면서 현장은 순식간에 난장판이 됐다.

 

 

결국 넬슨은 재빨리 고양이들을 내려놓고 각자 은신처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줬다.

 

이후 남은 건 그녀의 리얼한 표정이 담긴 굴욕 영상뿐이었다.

 

 

넬슨은 "고양이들은 다친 곳 없이 각자의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며 "잠시 뒤 모든 것이 원래대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을 교훈 삼아 앞으로 고양이들 사진은 꼭 한 마리씩 찍기로 했다"며 "나중에 그 사진들을 한꺼번에 모아 찍는 것도 좋은 가족사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