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돌로박스, 엉킨털은 술술 건강은 업!..수의사가 챙겨주는 가을맞이 건강박스 출시

 

[노트펫]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건강 세트 '돌로박스'가 '가을맞이'를 주제로 구성한 9월의 돌로박스를 내놨다.

 

올해 유난히도 긴 여름. 하지만 가을은 어느새 저만치서 다가오고 있다. 짧게 잘랐던 털을 기르고 추석 명절을 기다려보자.

 

자고나면 엉켜있는 털은 항상 골칫거리다. 빗질하기도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미용할 때까지 두자니 위생도 걱정된다.

 

 

실키헤어 디탱글러 & 에센스는 엉킨 털을 아프지 않게 풀어주는 에센스다. 피부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엉킨 털을 풀어주고, 빗질을 통해 죽은 털만 쏙쏙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센스를 바른 뒤 5초만 기다리면 강아지도, 보호자도 부드러운 빗질을 할 수 있다.

 

 

명절하면 빼놓기 힘든 한복. 귀여운 멍뭉이를 위한 도란도란 생활한복이 메인 상품으로 준비됐다. 화려하고 불편한 재질의 한복이 아닌 생활한복이다. 신축성이 좋아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다. 진곤색과 자주색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한복 케이프와 함께하면 더 귀엽다.

 

도란도란 한복 케이프는 가볍게 포인트만 주고싶은 날에 이만한 것이 없다. 리본 옷핀으로 사이즈 조절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한복과 맞춤으로 진곤색과 자주색이 준비돼 있다.

 

투호놀이 장난감은 바스락 노즈워크 통과 바스락 삑삑이가 들어있는 화실인형 두개로 구성된 장난감이다.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서 노즈워크에 익숙하지 않은 강아지들도 단계를 높여가면서 오래도록 갖고 놀 수 있다.

 

 

돌로떡집 4색 송편은 닭고기와 쌀가루를 넣은 반죽에 고구마 소를 넣고 예쁘게 빚어 찜통에 쪄서 만든 강아지용 송편이다. 풍요와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송편, 강아지도 송편을 즐기는데 빼놓으면 서운하다.

 

 

닭가슴살 육포는 무첨가물의 100% 국내산 닭고기를 원물 그대로 건조시킨 간식으로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작업장에서 생산, 더욱 믿고 급여할 수 있다.

 

돌로박스는 국내 유일의 선택형 반려견 정기 구독서비스다. 9월의 박스 상품 가운데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이 있다면 먹거리, 장난감, 용품 등 어느 것이든 바꿔서 받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