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퍼핑, 가치와 감성을 공유하는 '펫하우스' 런칭

26일부터 9월8일까지, 런칭 기념 40% 할인 행사
펫하우스 구매 시 펫탈취제 증정 이벤트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펫하우스’를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퍼핑 ‘펫하우스’는 유해물질 걱정 없는 안전하고 튼튼한 친환경 PP(폴리프로필렌)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다. PP(폴리프로필렌)는 물에 강한 방수 소재로 시원하게 물청소가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옆, 뒷면 환기구와 바닥면 환기 및 배수구로 통풍이 원활하고 습기와 냄새를 제거하여 반려동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며, 지붕에 2단계로 열림 폭조정이 가능한 오픈형 선루프가 있어 상황에 따라 열거나 닫아서 사용이 가능하다.

 

‘펫하우스’는 안전문이 포함되어 있어, 강아지만의 독립적인 공간이 필요하거나 켄넬 훈련 시 안전문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안전문은 원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필요 시 부착하여 켄넬로 사용, 사용하지 않을 땐 분리하여 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양방향 사용이 가능한 안전문은 공간 제약 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설치해서 사용하면 된다.

 

D.I.Y 네임 스티커 2종이 포함 되어있어 강아지의 이름이나 캐릭터 등을 그려서 우리 강아지만의 하우스로 제작이 가능하다. 컬러는 레드와 딥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퍼핑 ’펫하우스’를 26일부터 9월 8일까지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펫하우스 구매 시 펫탈취제 50ml(향 랜덤)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