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테이블서 꿀잠 자는 동생 바닥으로 밀어버린 고양이.."이유는 없다옹!"

ⓒ노트펫
사진=reddit/r/AnimalsBeingJerks 영상 갈무리(이하)

 

[노트펫] 잠든 동생에게 이유 없이 짓궂은 장난을 치는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20일(이하 현지 시각) 인도 영자지 힌두스탄 타임스는 테이블 위에서 잠이 든 동생을 바닥으로 밀어버린 고양이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레딧 계정 'r/AnimalsBeingJerks'에 "아, 여기서 자고 있었니?"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마리 고양이의 모습이 담겼다.

 

Oh, were you sleeping here? from r/AnimalsBeingJerks


테이블 가장자리에 놓인 방석에서 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 그 곁에는 다른 고양이 한 마리가 어슬렁거리며 테이블을 돌아다니고 있다.

 

잠든 동생을 발견한 고양이는 성큼성큼 녀석이 있는 방석으로 다가가고.

 

이후 갑자기 방석 밑으로 고개를 집어넣은 후 온 힘을 다해 밀기 시작하는데.

 

갑작스러운 상황에 아무런 반격조차 하지 못한 동생 고양이는 결국 테이블 밑으로 떨어지고 마는 모습이다.

 

영상은 동생이 추락한 바닥을 내려다보며 반응을 살피는 고양이의 모습으로 끝이 난다.

 

해당 영상은 게시 이후 '좋아요'에 해당하는 '업보트(upvote)'를  4만2천 표 넘게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 아들, 딸이 노는 모습과 비슷한 것 같다", "자고 있던 고양이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내게 설명해줄 사람?", "테이블 위에서 바닥을 구경하는 고양이의 모습에서 웃음이 터져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