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차 수리 도와준(?) '오지랖' 냥이의 정체.."저희 고양이는 아닌데요"

 

[노트펫] 차 수리 중인 이웃을 보고 달려가 오지랖을 부린 고양이의 모습이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뉴톡신문은 남의 집 차고에 들어가 주인 행세를 한 고양이 '클라우스'의 사연을 전했다.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거주 중인 에이미 소프 다하트의 남편은 어느 날 차고에서 자동차 수리를 하고 있었다.

 

에이미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구경하기 위해 차고를 찾았다가 뜻밖의 손님을 발견했다.

 

 

누워서 자동차 아래쪽을 확인하고 있는 남편의 옆에 처음 보는 고양이가 있었다.

 

녀석은 마치 자기가 전문가라도 되는 양 옆에 떡 하니 자리를 차지하고 참견을 했다.

 

낯가림 없이 먼저 다가와 마치 제 집처럼 행동하는 고양이에게 에이미는 먹을 것을 줬다.

 

 

그날을 시작으로 녀석은 매일 그녀의 집에 놀러 왔다. 고양이는 차고 안을 구경하며 기회를 엿보다 에이미 남편의 오토바이나 차에 올라타 휴식을 취했다.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에이미가 밥과 물을 주면 다음 날 직접 사냥한 것을 물고 와 선물로 줬다.

 

 

자고 가는 날도 있어 녀석이 길냥이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고양이에게는 집이 있었다.

 

녀석의 이름은 클라우스로 에이미의 집에서 6m 떨어진 곳에서 살고 있었다.

 

에이미는 "외출냥이라 집 밖에서 시간을 보내다 우리 집까지 오게 된 것 같다"며 "녀석은 안아주거나 만져주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개냥이다"고 말했다.

 

 

이어 "녀석에게 이미 집사가 있어서 함께 살 수는 없지만 매일 놀러 와줘서 너무 고맙다"며 "항상 먹을 것과 신선한 물을 준비해둘 예정이니 계속 와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