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여기가 집사 맛집이라며?"..집사 팔 먹방(?) 선보이는 '맹수' 고양이

ⓒ노트펫
사진=Instagram/jjaaaaim_(이하)

 

[노트펫] (심장에) 위협적인 어마어마한 먹방을 선보이는 '맹수' 고양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반려묘 '남자임(이하 자임)'의 집사 혜빈 씨는 SNS에 "음 꿀맛탱!"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혜빈 씨의 팔을 깨물고 있는 자임이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앙증맞은 두 앞발로 집사의 팔을 꼬옥 잡고 있는 자임이.

 

ⓒ노트펫
아깽이 시절 껌 좀 씹어본 포스~

  

팔을 물었다 놓기를 반복하며 그야말로 열정적인 팔 먹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집사가 "너 뭐하냐?"라고 묻자 입을 벌리고 잠시 멈칫하더니 이내 다시 먹방을 이어갔는데요.

 

ⓒ노트펫
"어서 와~ 이런 귀여움은 처음이지?"

 

세상 귀여운 외모로 인상을 팍 쓴 채 집사의 팔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있습니다.

 

결국 집사가 팔을 빼자 자임이는 뭔가 아쉬운 듯 코를 벌렁거리며 씩씩거리는 모습이네요.

 

해당 영상은 5천8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노트펫
"오동통한 앞발 맛 좀 볼 사람 있냐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저렇게 귀여우면 이유 없이 물려도 절대 화 안 날 것 같다",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태도의 정석이네요", "마지막에 째려보는 거 같은데 뭐 잘못하신 일이라도..?", "나도 한 번만 물려보고 싶다"며 자임이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노트펫
"랜선이모·삼촌들! 자임이 예뻐해 줘서 고맙다옹~"

 

혜빈 씨는 "평소 자임이가 물건을 뜯거나 하진 않는데, 제가 자고 있거나 거실에 있을 때 놀아달라고 달려와 발을 깨물어요"라며 "장난치다가도 자기 마음에 조금이라도 안 드는 게 있으면 영상처럼 잡고 깨물거나 팔로 감은 후 놔주질 않아요"라고 말했는데요.

 

ⓒ노트펫
"내 매력에 푹 빠졌다면 인스타@jjaaaaim_(클릭)을 방문해라옹~"

 

이어 "처음에는 안 아프게 깨물다가 강도가 점점 세지긴 하는데, 지금은 적응이 돼 아프진 않아요"라며 "깨무는 것도 사랑스럽네요"라고 웃으며 덧붙였습니다.

 

ⓒ노트펫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자임이는 1살 난 수컷 먼치킨으로, 밀당을 엄청 잘하는 편"이라고 소개한 혜빈 씨.

 

"자임아, 앞으로도 행복하게 오래오래 같이 살자"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