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토네이도 강타 후 실종된 강아지, 2달 만에 가족 품으로.."보고싶었개"

ⓒ노트펫
사진=Facebook/Eric Johnson(이하)

 

[노트펫] 실종된 지 54일만에 강아지는 그토록 그리워하던 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었다.

 

지난 27일(현지 시각) 미국 오마하 WOWT 6 News는 토네이도로 인해 실종됐던 강아지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 사연을 소개했다.

 

미국 플로라다주 퍼트넘 카운디에 사는 에릭과 페이트 존슨은 지난달 3일 토네이도로 인해 집을 잃었다.

 

 

EF-4급(풍속 초속 74∼89m)의 강력한 토네이도는 그들의 집을 파괴했을 뿐 아니라 소중한 반려견인 '벨라(Bella)' 또한 앗아갔다.

 

미니어처 오스트레일리언 셰퍼드 종인 벨라는 토네이도가 집을 강타했을 때 실종됐다.

 

 

에릭은 페이스북에 "내가 벨라를 다시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 않았다는 건 거짓말일 것"이라며 "나와 내 아내는 신이 벨라를 우리 집으로  데려올 때까지 안전하게 지켜주길 매일 기대하곤 했다"고 썼다.

 

놀랍게도 벨라는 지난 주말 집에서 약 4마일(약 6.4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됐다.

 

 

몇 명의 이웃들이 벨라가 그 지역에 숨어있는 걸 보았지만 아무도 잡진 못했다.

 

결국 이웃들은 힘을 합쳐 벨라를 두 건물 사이의 좁은 통로로 몰아넣었고,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에릭과 페이트가 녀석을 구하며 가족은 다시 만나게 됐다.

 

집을 떠나있던 벨라는 매우 더러웠지만 깨끗하게 목욕한 후 원래의 집으로 돌아가게 됐다.

 

 

에릭은 "많은 사람의 도움 없이는 절대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벨라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우리 기적의 강아지는 배부른 상태로 따뜻한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