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면역력에 좋은 홍삼' 진생당 컴파운드케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노트펫]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면역력 관리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관리에 도움되는 음식, 영양제 등을 찾는 이들이 많다. 그중 '홍삼'은 건강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게 되는 식품이다. 식약처가 인정한 홍삼의 기능성으로는 '면역력 높이기',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이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좋은 음식으로 주목받는 홍삼은 무조건 섭취한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 비활성화로 홍삼을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아 효능을 보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되고 체내 흡수가 가능해야 홍삼의 효능을 볼 수 있다.

 

이에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에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해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사포닌을 흡수할 수 있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홍삼의 효능 또한 온전히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을 선보이는 제품 중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고함량으로 홍삼의 기능성은 물론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외부적인 요인으로 건강에 특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해진 시기로 면역력 강화를 위한 좋은 방법에 대한 관심도도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며 "영양제나 음식 등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면역력 영양제로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인지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