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 무료 혜택 “매일 선착순 20명”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2020년 1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사회복지사 1급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총 8과목의 핵심을 한 권에 담아 전 과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회복지사 1급은 시험 과목이 많아 공부하기 쉽지 않은 시험으로 꼽힌다. 하지만 공부해야 할 과목이 적은 다른 과목에 비해 최근 3회 합격률 평균을 비교했을 때 오히려 합격률은 더 높은 편이다. 그만큼 확실한 합격 비법이 존재한다는 것.

 

이에 합격생들은 저마다 핵심 개념 정리야말로 빠른 합격의 비법이라고 손꼽는다. 시험이 객관식이다 보니 시험 직전까지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반복해 학습하는 것이 비결이라는 것.

 

시간이 빠듯한 수험생이라 할지라도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핵심 위주로 학습하고, 특히 핵심을 압축된 개념으로 정리해 효율적으로 공부하다 보면 합격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것이 합격생들의 전언이다.

 

때문에 전 과목을 압축해 핵심만 한 권에 담은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합격 비법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해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만 담아 꼭 알아야 할 개념만 정리할 수 있으므로 공부 시간을 절약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미 기초를 쌓고 핵심 개념만 공부하기 원하는 학생이나, 시간이 부족해 핵심 개념만 간추려 학습량을 압축하고자 하는 직장인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이번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