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후기&합격수기 7000건 돌파

"공인중개사 합격=에듀윌"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강좌를 수강한 수험생들의 시험후기, 합격수기가 7200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의 에듀윌송에는 ‘공인중개사 합격, 에듀윌!’ 이라는 구절이 나온다.

 

실제 에듀윌은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합격=에듀윌’이라는 공식이 성립할 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현재까지 2019년 12월 3일 기준으로 올해 시험후기가 7200건을 돌파 했으며,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기록으로는 게시글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 건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자신을 아기 엄마라고 소개한 동차 합격생은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은 3월부터 공부를 시작해 10월까지 아이를 재운 뒤 매일 새벽에 3~4시간씩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평생패스 환급반 강의를 들으며 학습했다"며 "커리큘럼대로 수강하고, 이론공부와 암기를 병행하며 매월 모의고사를 보았고 결국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고 합격 수기를 전했다.

 

40여 년간의 공직생활을 퇴직한 합격생 한 모 씨는 "장년의 나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면서 걱정이 앞섰고, 암기력과 체력 부족 및 가족들의 만류에 포기하고 싶었다"며 "묵묵히 에듀윌 과정을 따라서 가는 사람은 성취할 수 있다고 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 교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학습한 끝에 합격이라는 영광이 주어진 것 같다"는 뭉클한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 홈페이지의 학습자료실 ‘합격스토리’ 게시판에 방문하면 에듀윌의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의 7,200건이 넘는 시험후기와 합격수기를 누구나 읽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