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댕댕이 여름용품 장만하세요"

강아지 정기배송 돌로박스, 7월의 박스는 여름용품 세트
아이스쿠션·해충방지 스프레이·물놀이 장난감에 체력보충식까지

 

 

[노트펫] 강아지용 여름용품 세트가 나왔다.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 돌로박스에서 본격 여름용품들로 구성한 7월의 박스를 선보였다.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게 최고. 돌로 아이스쿠션은 집에 혼자 남은 반려견은 물론 더운 바깥을 돌아다니면서 헥헥대는 반려견을 위해서도 딱이다.

 

 

 

아이스팩을 넣어 사용하는 아이스쿠션은 보온 보냉이 되는 엠보싱 원단과 안감과 겉감 사이 발포지 원단으로 냉기를 꽉 잡아 준다. 또 아이스팩이 녹으며 맺히는 물방울에 반려견의 털이 젖지 않도록 안감에도 신경을 썼다. 작은 강아지부터 큰 강아지까지 크기별로 모두 제공된다. 

 

여름의 또다른 적은 모기 등 해충이다. 돌로 아웃도어 스프레이는 물모기가 가장 싫어하는 유칼립투스와 진드기가 먼저 피하는 로즈제라늄 천연오일을 주성분으로 반려견이 해충 걱정없이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노트펫

 

물놀이 역시 여름하면 빠뜨릴 수 없다. 특히나 요즘은 반려견 전용 수영장도 많이 생겨 한 번 쯤 데려가지 않으면 섭섭해 할 정도가 됐다. 돌로 둥둥토이는 물놀이할 때 반려견이 갖고 놀기에 좋다. 방수는 물론이고, 삑삑이와 노즈워크 주머니가 숨어있어 반려견이 더 흥미를 갖게 된다.

 

여름 더위에 입맛을 잃을 수도 있는 반려견을 위해 직접 만들어주는 수제간식 멍젤라또가 여름용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는 코코넛 밀크에 소화를 도와주는 캐롭파우더를 써서 초코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들었다. 아이스크림을 얼리기 전 파우더나 육포와 어포 말린 간식, 과일까지 입맛대로 추가할 수도 있다. 굳이 수입산 강아지용 아이스크림을 찾지 않아도 된다.

 

 

 

또 밴댕이라고 부르는 디포리가 통째로 저염처리돼 제공된다. 뼈까지 먹을 수 있는 디포리는 단백질 함량 77%의 고단백 저지방 간식이다. 이가 약한 강아지도, 다이어트 중인 강아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운 여름 비타민과 미네랄을 지켜주는 동결건조 과일믹스에 여름철 수분공급을 위한 코코넛 워터가 따라온다. 과일믹스는 딸기와 바나나, 달달한 블루베리를 맛보게 할 수 있다. 과일믹스는 멍젤라또에 얹거나 코코넛 워터에 말아서 급여해도 좋다.

 

돌로박스 아이스웨어

 

돌로박스는 지난 6월 박스에서도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용품들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것이 입히지마자 체온이 뚝 떨어지는 강아지용 아이스웨어다. 이 제품은 이전 돌로박스의 인기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