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대한민국 반려생활 백과사전' 펫서울, 12일 1차 사전등록 오픈..펫투게더 캠페인도 함께

 

[노트펫] 코엑스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PET Seoul)2019'이 오늘(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객 1차 사전등록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성숙한 펫티켓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펫투게더(PET Together)' 캠페인도 함께 시작한다.

 

6월 한달 동안 사전 예매를 하면서 펫티켓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의 온라인 서명을 하는 경우, 선착순 500명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펫뉴트리션의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샘플, 이탈리아 평품 펫사료 몬지의 사료샘플, 마야무역의 네이처스프로텍션 화이트독/캣 사료, 마도로스펫의 북어 트릿 간식, 자연식과 화식 전문의 개화, 메디푸드글로벌의 눈물싹싹 영양간식 등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펫서울의 펫투게더 캠페인은 '펫서울 홈페이지(www.petseoul.co.kr) 접속 -> 사전등록 -> 펫투게더 캠페인 동의 및 결제'를 하면 자동참여가 된다. 경품 수령은 펫서울2019이 개최되는 8월9일부터 11일 3일간 코엑스 A홀 입구에 마련된 안내데스크에서 진행된다.

 

팜웨이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팀마이스가 주관하는 코엑스 펫 박람회 펫서울2019는 8월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며,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홍보대사인 배우 겸 방송인 안혜경과 함께 하는 유기견/유기묘 돕기 바자회, 반려생활 토크콘서트 등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집사들을 위한 전용 마켓도 개최된다.

 

또한 '펫투게더(PET Together)' 캠페인 이름에 걸맞게 반려가족 사진 콘테스트, 반려동물 초상화 그리기 워크샵, 반려견 어질리티 경기대회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사전등록에서는 50% 할인된 5000원에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