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응가 하는 형 옆에서 응원해주는 새끼고양이.."힘내라옹~"

 

[노트펫] 볼일 보는 형의 옆에서 진심 어린 응원을 해주는 새끼고양이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잘 쌀 수 있는 힘을 줄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화장실에서 큰일을  형 고양이와 그런 형을 응원하는 동생 고양이의 모습이 담겼다.

 

"우주 기운 가득 모아 쾌변!!!!!!"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 온 신경을  집중해 힘을 쓰고 있는 형 고양이.

 

그런 형의 옆에는 시원한 쾌변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동생 고양이가 있었다.

 

앙증맞은 앞발을 형의 머리에 올리고 작은 힘이라도 보태주고 싶어 하는 모습인데.

 

형제 고양이의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응가파워!!!", "나도 지금 저 힘이 필요한데……", "건강한 장 활동의 비결은 고먐미였군"이라며 귀여운 녀석들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이다.

 

"눈나~ 내가 이로케 귀여운데 나랑 안 놀아줄 고양?"

 

사진 속 형 고양이 '망고'와 동생 고양이 '봉봉이'의 집사 민영 씨는 "망고가 화장실에 가면 봉봉이가 항상 따라다닌다"며 "사진을 찍을 당시 망고가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계속 봉봉이가 망고의 머리를 툭툭 건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쟤 저러다가 또 한 대 맞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망고가 귀찮은지 볼일을 보고 바로 캣타워에 올라갔다"고 덧붙였다.

 

쾌변후 상쾌한 마음으로 美친미모 자랑 중~

 

첫째 망고는 한살 난 코리안숏헤어 수컷으로, 개냥이 같지만 알고 보면 밀당의 고수란다.

 

길고양이 어미가 낳은 새끼의 가족을 구한다는 입양 공고 글을 보고 민영 씨는 망고를 입양하게 됐다.

 

"나도 이제 집사가 생긴 고양?"

 

둘째 봉봉이는 생후 2개월로 추정되는 코리안숏헤어 수컷으로, 최근 민영 씨의 품에 오게 됐다.

 

민영 씨 따르면 잘못 들어선 길의 어떤 고깃집 옆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다고.

 

가까이 다가가 보니 커다란 상자에 새끼고양이 네 마리가 들어있었다.

 

알고보니 어미가 새끼들을 낳고 그냥 가버리는 바람에 벽을 뚫고 구조하게 됐다는데.

 

불꽃 카리스마로 집사 길들이는 중

 

민영 씨는 "애들이 너무 겁먹고 있고, 차도 쪽이라 한 마리라도 임시보호하고 입양을 보내자 생각해서 데리고 왔는데, 결국 가족이 됐다"고 웃었다.

 

민영 씨가 "똥꼬발랄 그 자체"라고 소개할 정도로 봉봉이는 아깽이 답게 시도 때도 없이 활발한 성격이라고.

 

특히 형을 귀찮게 하다 형한테 혼쭐이나도 금방 까먹고 또 형아를 졸졸 따라다닌다는데.

 

"세수도 형아 따라 하는 나는야 형아바라기~"

 

"처음에 합사했을 때 망고가 봉봉이에게 그루밍도 해주고 하길래 괜찮은 줄 알았는데, 스트레스 받는 거랑 그건 별개였던 것 같다"는 민영 씨.

 

"합사 스트레스 때문에 망고가 열이 40도 넘게 올라간 적도 있고, 3-4일 동안 거의 밥을 안 먹어서 애가 탔었다"며 "다행히 그 뒤부터는 계속 망고를 엄청 예뻐하면서 지켜봤는데 다시 좋아져서, 앞으로도 첫째한테 관심을 많이 쏟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정적인 요가 선생님과 관심 없는 수강생

  

이어 "둘이 요즘 케미가 많이 좋아져서 새벽에 우다다도 많이 하고, 서로의 밥도 뺏어 먹고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돈독하게,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우리의 매력에 푹 빠졌다면 이곳(클릭)을 방문해라옹~"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