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 '경찰 확대채용패스'

 

[노트펫] 에듀윌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경찰 확대채용패스’를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2020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 전 범위를 강의만 들어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통해 경찰공무원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도록 구성했다.

 

이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시험 직전까지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실전 훈련을 위해 총 3회의 진단고사를 통해 경찰공무원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와 고난이도 문제를 통해 고득점을 노릴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한다.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시간배분과 집중력강화, 실전 적응력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체력시험을 위한 체력 훈련 강좌와 기초 영어 집중 학습프로그램, 면접 훈련강좌, 판례 개정 특강, 복습 테스트, 3법 입문 강좌전 등을 마련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공무원 시험대비‘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