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똑같은 리드줄 몇년째입니까'..가정의달 이런 리드줄 선물 어때요?

 

[노트펫] 맑은 하늘에 쾌청한 온도, 야외활동하기에 너무나 좋은 5월이 왔다.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 돌로박스에서 강아지와 함께 하는 산책길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5월의 박스를 선보였다.

 

산책세트의 첫번째 제품은 수의사가 만든 편안하고 안전한 리드줄이다.

 

 

 

맨손으로 줄을 잡다가 갑자기 뛰어 나가거나 짖어대는 바람에 손이 쓸리는 경험을 하는 보호자들이 있다. 이런 보호자들을 위해 네오프랜 소재를 썼고, 줄을 넓게 만들어 보호자가 좀 더 원하는 대로 반려견을 통제할 수 있도록 했다.

 

손잡이 부분에 달린 고리를 이용해 2미터 길이의 리드줄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리드줄과 연결해 인적이 드문 곳에서는 좀 더 넉넉하게 사용하고, 허리나 어깨에 매서 사용할 수도 있다.

 

 

 

리드줄 중간에 끼워 쓰는 와펜도 있다. 처음 보는 이가 다가와 반려견을 만지는 것은 보호자나 반려견에게는 상당한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예상치 못하게 물림사고로 이어지기도 한다.

 

노란색의 와펜은 보호자의 동의 없이 만지지 말라는 의미의 디자인으로 낯선 사람이 갑자기 만지는 것을 방지해줄 수 있다. 처음 보는 강아지에게 예의를 지켜달라는 취지의 노란리본(옐로우독) 캠페인과도 맞닿아 있다.

 

산책 시 빠뜨릴 수 없는 배변봉투와 함께 대변의 모습을 한 앙증맞은 응가 토이가 제공된다. 산책길에 대변이 담긴 봉투를 들고 다니면서 민망하지 않도록 산책 파우치도 함께 배송된다.

 

연어 에그 타르트

 

산책으로 방전된 체력을 보충해 주는 것 역시 반드시 필요하다. 연어 에그 타르트와 피넛버터 바나나쿠키, 그리고 황태 트릿이 5월의 박스에 포함돼 있다. 

 

단백질과 오메가 3이 듬뿍 든 연어로 근육을 보강하고, 불포화 지방산과 칼륨이 풍부한 피넛버터 바나나 쿠키로는 운동 효율을 더 높여줄 수 있다. 황태 트릿은 야외활동 뒤 피로회복에 딱이다.

 

특정 간식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 대체 간식도 제공된다.

 

돌로박스는 "야외활동하기에 좋은 5월,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산책습관을 위한 산책 키트와 아이들의 운동량을 생각한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로 아이들의 건강과 사회성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돌로박스는 매월 3만4900원에 그달에 필요한 건강한 박스 제품들을 기획, 배송해주고 있다. 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