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교재..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에듀윌이 펴낸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 한식 부문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한식조리기능사, 양식, 중식, 일식조리기능사 등 필기 시험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교재는 2019년 조리기능사 최신 시험문제 출제 기준을 적용하고 개정된 법규를 반영했다. 또한, 방대한 이론 중에서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만 압축해 제공하며 빠른 시험 합격을 위한 특별부록까지 제공한다.

 

우선 조리기능사 관련 기초가 없는 비전공자나 독학생도 쉽게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합격 맞춤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 각 단원별 중요 학습 포인트를 표기하고 학습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해 제공한다.

 

또한, 각 단원별 주요 이론만 학습할 수 있도록 ‘합격보장 꿀팁’을 별도로 표기해 단기 합격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실제 조리기능사 시험의 문제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단원별 정리 문제 및 모의고사(5회분)를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 풀이로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조리기능사 시험에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1~3주 맞춤 플래너’와 핵심이론만 정리한 조리기능사 시험 대비 ‘족집게 빈출 노트’도 부록으로 제공한다.

 

현재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해당 도서 구매 시 선착순으로 조리모를 증정 중이다. 조리모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누구나 편안하게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