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에듀윌,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65 패스' 수강생 모집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65 패스'를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유통관리사 자격증은 코레일 및 우체국 등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유통 관련 직종 취업과 승진에 유리한 자격증이다.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365 패스'를 통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유통관리사 각 시험 과목의 기본 개념 정리와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이론&문제풀이' 단계를 시작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복습하고 과목별 핵심을 총정리하는 '핵심 요약'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유통관리사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고 고득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지난해 시험의 기출문제 분석과 핵심 포인트를 최종 점검할 수 있는 기출해설 과정을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은 모의고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유통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은 자신의 정확한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통관리사 '365 패스'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과목은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정보, 유통마케팅이다.

 

에듀윌은 또 유통관리사 자격증 수험생이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IT 연간회원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스 등 7개 IT 자격증의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의 유통관리사 시험 대비 '365 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