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초보 경비지도사 수험생에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노트펫]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경비지도사 각 과목의 핵심을 정리한 '핵심 개념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사회 다변화 및 범죄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는 동시에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경찰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경비, 보안, 안전 업체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경비지도사 핵심 개념서는 경비지도사 시험에 기출되는 기본 용어와 핵심 개념을 정리했으며, ‘O/X 문제’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신규회원 중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1월16일 시행되는 제 21회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