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폭풍의 털갈이 시즌, 준비할 아이템들은'

돌로박스, 9월의 박스 출시..털갈이 대비 용품으로 구성

 

 

 

[노트펫] 계절이 바뀌어 가는 가운데 강아지들도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다. 바로 털갈이. 웰시코기나 골든 리트리버 등 몇몇 견종들은 털갈이 시즌에 집안에 털눈을 내리게 만들기도 한다. 그만큼 빠진 털이 날린다는 이야기다.

 

털갈이 시즌을 보다 편하게 날 수 있는 제품들이 나왔다. 수의사의 전문성에 기초해 매월 반려견 건강에 필요한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반려동물용품 정기배송서비스 돌로박스에서 9월의 박스를 이런 아이템들로 채웠다.

 

털갈이 시기 좀더 자주, 꼼꼼하게 빗질을 해주면 빠진 털이 덜 엉키고, 집 안에서 날리는 양도 줄여줄 수 있다. 또 평소보다 목욕주기를 좀 더 짧게 가져가면 털갈이 기간이 평소보다 빨리 끝낼 수 있다. 

 

마사지 샤워헤드. 한 손으로 물을 틀거나 끌 수 있도록 했다. 돌기는 마사지 효과를 낸다.

 

마사지 샤워헤드는 샤워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강아지를 씻길 때 보통은 잡아줘야 하기 때문에 한 손만 쓰게 된다. 이점에서 착안, 헤드에 온오프 버튼을 달아, 한 손으로 물을 틀고 잠글 수 있도록 했다. 샤워헤드에 달린 부드러운 돌기들은 씻기면서 마사지도 함께 할 수 있다.

 

털갈이 시즌에는 피모도 다음에 다가올 계절에 맞게 변화한다. 피모갈이도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새로 돋아나는 피모에 신경을 써줄 필요가 있다.

 

 

 

피부건강에 좋은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로 만든 연어큐브와 역시 피모건강에 탁월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오리고기, 비타민과 철분이 가득한 연근으로 만든 오리연근칩이 영양간식으로 포함됐다.

 

추석 한가위 댕댕이도 화투 한판? 원목 노즈워크. 

 

9월 마지막주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다. 추석 분위기에 맞춰 화투판을 연상시키는 원목 노즈워크 장난감이 9월의 박스에 함께 담겼다. 노즈워크는 핀란드산 목재로 제작, 집안에서도 나무의 향취를 강아지들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단백질이 풍부한 한가위 건강산적이 추석에 맞춰 준비됐다.  

9월의 돌로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돌로박스 홈페이지(https://dolobox.co/)에서 확인하면 된다. 돌로박스 제품은 해당월의 박스만 구매할 수도 있고, 개월별로 선택할 수도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