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롯데홈쇼핑의 반려동물전문 온라인쇼핑몰 코코야가 오픈 100일 동안 11억원의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21일 코코야 오픈 100일을 기념해 낸 자료에서 이같이 밝혔다.
코코야는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지원하고,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 전문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지난해 12월 오픈했다.
전체 판매 상품 중 8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동물 용품 판매부터 수의사 상담, 반려동물 문화강좌 정보 등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0일간 6만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5만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 주문금액 기준 매출이 11억원을 돌파했다.
연령대는 40대(38%), 30대(29%), 50대(20%) 순으로 이용률이 높았고, 여성 고객 비중이 89%를 차지했다.
구매 상품은 사료, 간식 등 유기농 식품이 54%로 가장 높았으며 매트, 하우스 등 리빙용품(20%), 모래, 패드 등 위생용품(10%) 순으로 나타났다.
반려동물을 위해 한 번 구매 시 평균 약 8만2000원을 쓴 것으로 집계됐다. 반려견과 반려묘 상품 구매 비중은 8:2 비율로 반려견 상품이 압도적이었다. 반려묘 관련 상품은 30대 남성 구매 비중이 높았다고 롯데홈쇼핑은 덧붙였다.
![]() |
롯데홈쇼핑은 코코야 오픈 100일을 기념해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이용률에 따라 100명에게 코코야 캐릭터 우산, 화장품 파우치, 에코백, 물병으로 구성된 '코코야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코코야 프렌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견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 이용권을 증정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