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스타의 펫

레이디 가가 반려견 2마리 산책 중 괴한에게 납치.."현상금 5억 6천만 원"

ⓒ노트펫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이하)

 

[노트펫] 미국 가수 레이디 가가의 반려견들이 괴한들에게 납치됐다. 레이디 가가 측은 50만달러(우리돈 5억6천만 원)의 보상금을 내걸었다.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CNN 방송은 레이디 가가의 반려견 '코지(Koji)'와 '구스타브(Gustav)'를 산책시키던 도그워커가 괴한들에게 총격을 당했으며, 반려견들은 납치됐다고 보도했다.

 

지난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에서 레이디 가가의 반려견인 프렌치 불독 세 마리를 산책시키던 남성 도그워커가 괴한이 쏜 총에 맞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에 따르면, 괴한들은 도그워커가 산책시키던 레이디 가가의 반려견들 중 코지와 구스타브 두 마리를 빼앗아 흰색 승용차를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이 과정에서 도망쳤던 나머지 한 마리의 불독 '미스 아시아 키니(Miss Asia Kinney)'는 이후 안전하게 구조됐다.

 

보도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현재 영화 촬영으로 인해 이탈리아 로마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이다.

 

 

그녀의 홍보 담당자는 "훔쳐간 두 마리를 데리고 있는 사람에게 50만 달러(한화 약 5억6천만 원)의 보상금을 제공할 것"이며 "누구나 제보하면 보상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어떤 것도 묻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찰은 괴한들이 레이디 가가의 돈을 노리고 반려견들을 훔칠 범행을 계획할 것인지 조사 중이다.

 

한편 피해자인 도그워커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잘 회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