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스타의 펫

배우 설인아, "잃어버린 저희 백구를 찾아주세요"..SNS에 도움 요청

 

[노트펫] 배우 설인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잃어버린 반려견을 함께 찾아달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지난 12일 오후 8시 경 설인아의 SNS에는 "줄리를 잃어 버렸어요. 도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설인아는 "잃어버린 지 3시간 정도 되었고 부모님께서 산책 도중 놓치셨다고 한다"며 "일하는 도중 연락 받고 이제야 달려가는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수원센트럴타운 쪽 개천에서 줄이 풀렸다고 한다"며 "나도 세류동을 잘 모르고 줄리도 잘 모를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녀의 SNS에 따르면, 줄리는 3살 여아 백구로 내장칩이 되어 있으며 핑크색 하네스(가슴줄)를 착용하고 있다.

 

또한 남자를 무서워하고 성큼성큼 다가가면 무서워 달아날 정도로 겁이 많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찾으실 수 있을 거다", "하루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한편 목격담 또한 전해지고 있으나 아직까지 발견했다는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줄리는 설인아가 임시보호를 하다가 입양한 반려견이다. 시골에서 어미견을 따라 산으로 달아난 6마리 새끼 중 한 마리로 구조단체에 있다가 설인아에게 왔다.

 

설인아는 평소 줄리와 함께 한 일상 사진을 게시하면서 애정을 한껏 표시해와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줄리 3살 여아. 생각보다 커요... 꼬리가 아주 풍성하구요.. 목털도 엄청나요..혀를 항상 내밀구 다녀요...그리고 겁이 많습니다..남자를 무서워하고.. 성큼성큼 다가가면 무서워서 달아나요... 이제 골든타임도 다 지나고 7시간째입니다.. 개천이 광교 화성 다 연결 되어 있다고 해서.. 어디서든 핑크색 하네스(가슴줄)를 한 백구를 본다면.. 댓글.남겨주세요.. 디엠보다 댓글이 더 빨리.확인이.가능해요.. 열심히 찾아볼테니. 줄리도 지치지 않았으면 하네요.. 지인들 피드,팬분들,랜선이모 삼촌들 피드에 온통 줄리에요...모두 감사합니다..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 연락을 잘 못받아요... 어디서든 줄리를 보시면 댓글 주세요..

설인아 sᴇᴏʀɪɴᴀ(@_seorina)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