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물놀이하고 뛰어 놀아요! 주말에 떠나기 좋은 강화도 펜션

우리나라에서 4번째로 큰 섬 '강화도'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는 바다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이에요. 꽃이 만개한 산책길과, 문화재, 바다와 산이 모두 아름답게 공존하는 매력이 넘치는 곳이에요. 강화도의 동막해수욕장 뒤쪽엔 유형 문화재인 분오리돈대가 있는데 이곳은 반려견과 산책하기도 매우 좋은 장소랍니다. 오늘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어나더153'펜션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스타그램 @heekka._.v

 

 



01 둘러보기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인스타그램 @kevin.mom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어나더153' 펜션은 동막 해수욕장에서 차로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의 애견동반 펜션이에요.

 

인스타그램 @heekka._.v

펜션에는 귀여운 터줏대감 골댕이와 고냥이 친구들이 제일 먼저 반겨주고 있어요. 상주하는 친구들과 반려견이 마주할 때는 서로 초면인 만큼 조심스럽게 다가가 주는게 좋겠죠? :)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내부는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단층, 복층형 등 여러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네이버 블로거 '킹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전용 운동장이 있어요. 모래와 잔디로 이루어져 있고, 중형견과 소형견의 운동장이 분리되어 있어 안심하고 놀기 좋아요:)

 

네이버 블로거 'KiMboPiAno'

더운 여름에는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물론 반려견과 함께 즐기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kevin.mom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맑은 밤하늘 속 별도 두 눈에 담을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도시의 네온사인 불빛 대신 예쁜 별구경을 해보세요:)

 


 


02 외부전경

인스타그램 @kevin.mom

'어나더153'은 동막 해수욕장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전 객실이 독채 형태이며, 객실에 따라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한 독채 펜션이에요. 

위쪽 운동장에서 이어지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산책로가 나오는데 정상에서의 산과 바다의 경치가 절경이에요.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반려견과 함께 오시는 경우 대부분 자동차를 이용하실 텐데요, '어나더153'의 주차장은 꽤 여유있게 넓은 편으로, 주차하기에도 쾌적합니다.

 

 


 


03 객실

네이버 블로거 '킹맘'

어나더153은 모던하고 차분한 인테리어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탁트인 뷰가 무척 아름다워요.

인스타그램 @y_i._.s_e_u_l

펜션 이용은 1실 1견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5kg 미만의 소형견 기준이에요. 추가견이 있을 경우 전화로 문의해 주셔야 해요. 제한 견종은 롯트와일러, 불독, 핏불테리어, 진돗개, 풍산개, 도베르만 등이 있으며, 발정 기간이거나 생리중인 여아, 입질이 심하고 사나운 반려견은 시설 이용 제한 및 퇴실 조취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kevin.mom

독채펜션으로 일부 객실의 경우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복층 객실에 반려견과 함께 숙박하는 경우 슬개골이 약한 친구들은 계단을 오르내릴때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인스타그램 @kevin.mom

네이버블로거 'kiMbopiAno'

최대 6명까지 숙박 가능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이거나, 넓은 객실을 원할 경우 이용하면 좋겠죠? :)


 

네이버 블로거 'KiMboPiAno'

반려견 동반시 미리 펜션에 요청하면 기본적인 용품을 객실에 비치해줍니다. 배변판, 식기, 방석이 제공되며, 그 외의 사료나 간식, 패드를 이용한다면, 패드까지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객실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테라스로 연결되는 문을 활짝 열어 신선한 공기를 듬뿍 마시며 힐링하기 좋아요. 환기도 잘되서 매우 쾌적합니다.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어나더153의 객실안 화장실은 매우 넓고 쾌적합니다. 수건, 비누,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의 기본세면도구 및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 사용이 가능해요.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네이버블로거'KiMboPiAno'

객실에는 제트스파가 있어 스파목욕을 즐길 수 있어요. 예쁜 LED빚이 나와 낭만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입욕제는 사용이 불가하며, 반려견의 경우 이용이 제한됩니다. 어길 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04 편의시설

 

인스타그램 @heekka._.v

인스타그램 @h_yony_

인스타그램 @@heekka._.v

어나더153펜션에는 수영장이 있어, 여름에는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수영을 즐긴 후에는 반려견 전용 목욕 및 드라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이용이 가능해ㅔ다만 펜션의 상황에 따라 오픈여부가 변경될 수 있으니 이용 시 미리 문의하는게 좋겠죠?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반려견 전용 운동장인 펫 그라운드에는 울타리가 쳐져있어,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요. 모래와 잔디로 이루어져 있고, 중형견과 소형견의 운동장이 분리되어 있어요. :)

 

네이버 블로거 '김꽃그린'

카페는 인포를 겸하고 있어 체크인과 체크아웃시 이곳에서 안내하고 있어요. 입실 전 조금 빨리 도착한 경우 운동장과 카페는 이용이 가능해요.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 반려견과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인스타그램 @heekka._.v

네이버 블로거 'KiMboPiAno'

객실별로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개별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릴, 불판, 숯불 대여료는 인수에 따라 2만원에서 3만원까지 추가됩니다. 숯은 30분전에 미리 요청해야 하며,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가능해요.

 



이번 주말에는 바다와 자연에 둘러싸인 인천 강화도의 '어나더153'으로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