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겨울에도 첨벙첨벙! '애견동반 온수풀펜션'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겨울맞이 색다른 애견동반 펜션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강아지랑 물놀이는 하고 싶은데 날씨가 추워져서 망설이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온수 풀빌라 펜션입니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빗하고 언택트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 온수 풀빌라' 특집! 댕댕이랑 겨울에도 따끈따끈하게 물놀이하러 가볼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tip) 온수 이용 시 별도 온수요금이 추가될 수 있어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온수풀펜션은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한 '더마루펜션' 입니다. 안면도하면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안면도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애견펜션이에요:)
 

 

 

이곳은 여름철 실외수영장은 물론 수온 32도로 유지되는 사계절 온수 실내수영장도 있어 겨울에도 수영하며 놀 수 있는 곳이에요.

드라이룸과 셀프목욕 또한 가능하며,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파티는 물론 넓은 천연잔디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요.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며 인근 해수욕장에서 바다산책은 물론 안면도 해비알꽃게, 낙지한마리칼국수, 전주식당,  등 애견동반 식당이 많이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온수풀빌라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다마스 펜션'입니다.

이곳은 우리나라 최초의 애견동반 풀빌라로 각 개별 독립적인 수영장이 있으며, 온수 신청시 온수풀 이용 가능해요.

 


개별동으로 이루어진 독채펜션으로써  잔디마당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으며, 특히나 반려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견동반 사우나가 있어 강아지와 함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펜션이에요.
 

 


8kg 이하 중형견까지 동반 가능하며, 멍블럭n카레하다, 애견동반 계곡인 수동계곡(성수기에는  입장 제한될 수 있음), 가평 아침고요수모권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아웃팅, 소문난 닭갈비 등 애견동반 카페, 식당, 여행지들이 있으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애견풀빌라 펜션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다와풀빌라 애견펜션입니다.

온수 이용 가능한 개별수영장이 있으며, 일부객실의 경우 테라스 수영장(온수 가능)이 있어 제주의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총 6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10kg이하 중형견은 물론 고양이도 동반 가능해서 고양이동반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또한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만큼, 주변에는 관광지가 많이 있는데요.
화순금 모래해변, 여미지식물원, 카멜리아힐, 노리매공원, 오설록 티 뮤지엄 등 애견동반 여행지는 물론 더리트리브, 더클리프 등 애견동반 카페, 산내들식당 등 애견동반 식당이 있으니 함께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상 온수풀 애견동반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 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